장혜리, '더쇼'서 데뷔곡 '서방님(우렁각시)' 퍼포먼스 선공개

장혜리, '더쇼'서 데뷔곡 '서방님(우렁각시)' 퍼포먼스 선공개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8.04 11:4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빅대디엔터테인먼트
사진=빅대디엔터테인먼트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신예 트로트 가수 장혜리가 '더쇼'를 통해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

가수 장혜리는 4일 오후 6시 방송되는 SBS MTV '더쇼'에 출연, 데뷔 타이틀곡 '서방님(우렁각시)'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장혜리는 '더쇼'에서 '서방님'을 통해 간드러지는 음색과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기에 곡 제목과 어울리는 우렁각시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며 팬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장혜리는 '서방님' 안무 창작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실력을 더욱 빛나게 한다. 과연 '더쇼'를 통해 장혜리가 발산할 매력과 퍼포먼스는 어떨지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앞서 지난달 30일 트로트 가수 데뷔를 알린 장혜리는 '서방님'의 한복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눈부신 비주얼과 우아한 자태를 뽐낸 장혜리는 콘셉트 포토 공개 동시에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어 장혜리는 3일 오후 '서방님'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는 장혜리의 모습이 담겨 팬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또한 '서방님'의 멜로디가 짧게 공개돼 벌써부터 중독성을 이끌어내고 있다. 

소속사 빅대디엔터테인먼트 측은 "트로트 가수로 변신한 장혜리가 공식 데뷔 전 '더쇼'에서 팬들을 먼저 만난다"라며 "'서방님'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국민 새댁'으로 거듭날 장혜리의 활약을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장혜리의 '서방님' 무대는 4일 오후 6시 SBS MTV '더쇼'에서 확인할 수 있고, '서방님' 음원은 오는 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