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다이노스, ‘월간 플레이어데이 스페셜 키트’ 정기 배송 시작

NC 다이노스, ‘월간 플레이어데이 스페셜 키트’ 정기 배송 시작

  • 기자명 이상민 기자
  • 입력 2020.08.03 16: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C 다이노스)
(사진=NC 다이노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상민 기자] NC 다이노스가 관중 입장을 기다려준 홈 팬들을 위해 8월부터 2020시즌 플레이어데이를 열고 ‘월간 플레이어데이 스페셜 키트’ 정기배송 서비스를 선보인다.

NC 플레이어데이는 월별 대표 선수 한 명을 선정해 그 선수와 관련된 다양한 행사를 열고, 특별한 상품과 할인 혜택으로 팬과 선수가 더 가깝게 만나는 홈경기 이벤트이다. 지난해 처음 선보여 팬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올해는 8월 19일 키움과의 홈경기 루친스키의 플레이어데이를 시작으로 이재학, 강진성, 구창모, 나성범까지 총 다섯 차례 연다.

월간 플레이어데이 스페셜 키트는 플레이어데이에 홈경기를 찾은 팬들이 선물로 받는 선수 배지 외에 티셔츠, 선수 포스터, 가면, 스티커, 손 편지, 미니 등신대 등 특별한 물품들이 추가된 패키지 상품이다. 정기배송 서비스를 신청하면 야구장을 찾지 못하더라도 5번의 플레이어데이 행사일에 맞춰 스페셜 키트를 택배로 받아볼 수 있다.

정기배송 서비스는 NC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8월 4일 오전 11시부터 10일까지 200개 한정으로 판매하며 NC 다이노스 멤버십 앱으로 신청하면 된다. 구매 금액의 1%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월간 플레이어데이 스페셜 키트 출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스페셜 키트를 가장 먼저 구매한 팬에게는 랠리 다이노스(NC 응원단)가 직접 집 앞까지 배달한다. SNS 이벤트도 연다. 키트 구매 후 NC가 정한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자신의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받는다.

월간 플레이어데이 스페셜 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C 다이노스 홈페이지와 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NC 다이노스 콜센터로도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