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Life & Culture 방송·연예
드림캐쳐, '시크 블랙 카리스마' 품었다…'강렬 매력'
  •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0.08.01 11:00
  • 댓글 0
사진=드림캐쳐컴퍼니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룹 드림캐쳐의 두 번째 색깔이 베일을 벗었다.

드림캐쳐컴퍼니는 지난 7월 31일 공식 SNS 채널에 다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Lose Myself'의 두 번째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전 세계 '인썸니아(InSomnia)'를 만났다.

앞선 이미지를 통해 순백의 의상으로 특별한 매력을 과시한 드림캐쳐. 새로운 티저 이미지에선 이와는 상반된 카리스마로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시크한 블랙 의상에 노란 꽃을 오브제로 특별한 매력을 드러낸 드림캐쳐에 벌써부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드림캐쳐는 오는 8월 4일까지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개인 티저 이미지로 팬들을 찾을 예정. 이어 8월 5일과 6일에는 드림캐쳐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통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릴 계획이다.

또한 8월 7일부터는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드림캐쳐 컴백 앨범의 정보를 엿볼 수 있는 콘텐츠가 공개되며, 8월 10일에는 리릭 스포일러가, 11일에는 새로운 미니앨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팬들을 만난다.

드림캐쳐의 새로운 스토리도 준비돼 있다. 8월 12일과 14일에는 베일에 싸인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인썸니아'를 초대하며, 이 가운데 13일에는 타이틀곡 댄스 프리뷰가 드림캐쳐의 새로운 퍼포먼스를 드러낸다.

한편 드림캐쳐는 오는 8월 17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Lose Myself'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