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샛별이' 김유정, 바이크 몰며 배달 알바 시작

'편의점 샛별이' 김유정, 바이크 몰며 배달 알바 시작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0.07.10 10: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편의점 샛별이' 제공
사진=SBS '편의점 샛별이'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김유정이 편의점을 떠나 배달 알바를 시작한다.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가 생각지도 못한 정샛별(김유정 분)의 폭탄 선언으로 다음 이야기를 향한 궁금증을 높였다. 지난 6회 엔딩에서 정샛별은 최대현(지창욱 분)에게 “편의점을 그만두겠다” 말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실 정샛별은 최대현을 위해 편의점을 떠나는 것이었다. 정샛별은 여전히 최대현을 좋아하지만 그 마음 때문에 최대현이 힘들어지는 것은 원하지 않았다. 정샛별이 최대현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알기에, 또 "카운터에 서면 그냥 기분이 좋다" 말할 정도로 편의점에 대한 애정이 충만했던 정샛별을 알기에,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은 배가 됐다.

이런 가운데 9일 '편의점 샛별이' 제작진이 공개한 7회 장면에서는 편의점을 떠나 새로운 알바를 시작한 정샛별의 모습이 포착돼 관심이 집중된다.

공개된 사진 속 정샛별은 늘 입고 있던 파란색 편의점 조끼가 아닌 배달 라이더 착장을 하고 있다. 뭐든 열심히 야무지게 하는 정샛별은 배달용 바이크를 몰며 동네 곳곳을 누비고 있다. 그러나 배달 알바는 쉽지 않은 듯 지쳐 보이는 정샛별의 모습이 안쓰러움을 자아낸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정샛별은 또 밤에는 판촉 알바까지 뛰며 정신없이 24시간을 보낸다. 편의점에 있을 때 보다 더 쉼 없이 알바를 하며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는 것. 과연 편의점을 떠난 정샛별에게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또 정샛별이 이대로 정말 최대현과 편의점을 떠나는 것인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편의점 샛별이'는 매주 금, 토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