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관리 받으러 학교가요”…충남도립대 뷰티살롱데이 개최

“두피관리 받으러 학교가요”…충남도립대 뷰티살롱데이 개최

  • 기자명 이기운 기자
  • 입력 2020.07.08 16: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디네이션학과 현장실습, 교직원‧재학생 미용 시술, K-뷰티 스타디자이너 양성

8일 충남도립대학교 진리관 헤어실습실에서 뷰티살롱데이가 열린 가운데 대학 교직원과 재학생들이 미용시술을 받고 있다.
8일 충남도립대학교 진리관 헤어실습실에서 뷰티살롱데이가 열린 가운데 대학 교직원과 재학생들이 미용시술을 받고 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기운 기자] 충남도립대학교(총장 허재영) 뷰티코디네이션학과는 8일 대학 진리관 헤어실습실에서 학과 특성화 실습 프로그램인 ‘뷰티살롱 데이’를 열고 재학생과 교직원 상대로 다양한 미용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날 뷰티살롱데이는 교직원과 재학생 등 30여명이 사전 예약을 통해 선착순으로 참여했으며, 뷰티코디네이션학과 재학생이 직접 모발클리닉, 커트, 염색, 두피케어, 네일아트, 인바디검사 등의 시술을 펼치며 재학생과 교직원들의 피로를 덜었다.

올해 1학기 뷰티살롱데이는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방지를 위해 소수인원 분반으로 오전과 오후로 나눠 진행했다.

허재영 총장은 “뷰티코디네이션학과는 뷰티살롱데이 등 현장 실습형 전공과정 운영으로 학생들의 실질적인 실력을 키우는 데 집중하고 있다”며 “학생들이 K-BEAUTY 스타 디자이너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도립대학교 뷰티코디네이션학과는 ‘K-BEAUTY 스타 디자이너(연봉 1억 이상 미용 전문인)’ 육성을 목표로 국내 굴지 미용기업 현장실습 제도 운영 등 다양한 전공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