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전국-S 광주·전남
강진군, 칠량농공단지 농수특산물판매장 개장
  • 최지우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0.07.01 13:18
  • 댓글 0
강진군은 지난 달 30일 각급 기관단체장, 기업인, 군민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칠량농공단지 농수특산물판매장 개장식을 가졌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지우 기자] 강진군 칠량농공단지에 농수특산물판매장이 개장했다. 

강진군은 지난 달  30일 각급 기관단체장, 기업인, 군민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칠량농공단지 농수특산물판매장 개장식을 가졌다. 

이번에 개장한 판매장은 1,714.8㎡ 부지면적에 182.6㎡(55.2평) 건물 연면적 규모로 총 4억 원을 투입해 완공됐다. 칠량농공단지입주기업협의회에서 위탁해 운영을 맡게 된다.

판매장은 연중무휴로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며 칠량농공단지 입주기업에서 생산되는 미역, 김, 멸치 등 해조류와 칠량면에서 직접 생산한 토하젓, 토마토, 파프리카 등 계절 신선농산물을 소포장 단위로 판매한다.

이준범 일자리창출과장은 “입주기업체 및 생산 농가에서는 자신의 상품이 강진군을 대표한다고 생각하고 품질 관리에 각별히 힘써주시길 부탁드린다. 칠량농공단지 농수특산물판매장이 강진군 농수특산물 홍보와 농가 소득증대의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칠량농공단지 입주기업과 근로자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해수 관로 교체, 배수로 정비, 공원·주차장 조성 등 시설개선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입주기업체의 복지와 쾌적한 환경 조성을 도모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