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강한나, 10주년 맞아 레전드 '초능력전' 레이스 진행

'런닝맨' 강한나, 10주년 맞아 레전드 '초능력전' 레이스 진행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0.06.27 10: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런닝맨' 제공
사진=SBS '런닝맨'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강한나 나이 등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가운데, '런닝맨'의 레전드 레이스, '초능력전'이 돌아온다.

오는28일 방송될 SBS '런닝맨'에서는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초능력전' 레이스가 펼쳐진다.

'런닝맨'은 오는 7월, 방송 10주년을 앞두고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시 보고 싶은 특집'을 제보 받아 두 개의 '레전드 레이스'를 선정했다. 그 첫 번째 특집으로 '초능력전'을 다시 선보이게 된 것.

초능력전은 신박한 콘셉트와 상상 이상의 캐릭터들로 방송 당시 큰 화제를 모으며 명실상부 '런닝맨 대표 시그니처' 특집으로 강렬한 기억을 선사한 바 있다. 이번 초능력전 레이스는 2017년 1월에 방영된 '라스트 최강자전' 이후 약 3년 6개월 만에 돌아와 더욱 큰 기대감을 주고 있다.

이번 레이스에서는 초능력 학교를 배경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멤버들의 초능력과 기상천외한 아이템들이 등장했다. 특히, 각자 초능력을 발휘하던 중 초능력 학교의 비밀이 속속 드러나는 반전이 거듭되어 멤버들은 점점 미궁에 빠졌다. 더욱 더 짙어진 멤버들의 10년 케미와 활약이 폭발력을 더하며 또 한 번의 레전드 초능력전을 예고했다.

또 이번 초능력전 레이스는 '런닝맨 시그니처 특집'인 만큼 '패밀리 게스트'인 배우 강한나, 이상엽이 출격해 초능력전을 더욱 빛냈다.

'10주년 타이틀'을 걸고 펼쳐지는 초능력전의 최종 우승자가 가려질 '런닝맨'은 오는 28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한편, 강한나의 나이는 1989년생으로 올해 32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