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신이 떴다' 주현미, 막내딸에 러브레터 강의...나이도 관심

'트롯신이 떴다' 주현미, 막내딸에 러브레터 강의...나이도 관심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0.06.24 12:47
  • 수정 2020.06.24 12: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트롯신이 떴다' 제공
사진=SBS '트롯신이 떴다'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트롯신이 떴다' 출연진 나이가 궁금한 가운데 트롯 여신 주현미가 자신의 막내딸에게 '러브레터' 족집게 강의를 펼친다.

24일(금일) 방송될 SBS '트롯신이 떴다'에서 주현미는 자신의 매니저와 막내딸 임수연, 후배 가수 해수와 함께 랜선 강의를 펼친다.

지난 번 김연자와 남진이 직접 전수하는 '족집게 트로트 강의 영상' 이 공개돼 큰 화제를 낳았는데, 이날 주현미는 자신의 매니저와 막내딸, 후배 가수 해수와 함께 랜선 강의를 펼쳐 관심을 모았다. 주현미는 강의를 앞두고 "가수 인생 첫 노래 강의다"라며 긴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주현미의 막내딸은 등장과 동시에 외모부터 목소리까지 쏙 빼닮은 '붕어빵' 母女 케미를 뽐내 트롯신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하지만, 모든 것이 똑 닮은 딸조차도 주현미의 강의를 따라가기는 쉽지 않았다. 주현미의 딸뿐만 아니라 매니저와 후배 가수 해수까지도 “쉽지 않다...”며 주현미 특유의 테크닉을 쉽게 따라잡지 못했다. 결국, 주현미는 “이 노래가 어려워?”, “감각은 타고나야해!” 라며 강의 포기 단계까지 이르러 과연 강의 도중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혹독한 랜선 강의 후 주현미는 막내딸과 랜선강의 곡 '러브레터'의 듀엣 무대도 준비했다. 무대 당일, 주현미 막내딸과 트롯신들의 '국민 사위' 정용화의 만남에 트롯신들은 장난기가 한껏 발동해 재미를 더했다. 트롯신들은 "직접 만나보니 어떻냐"라는 돌직구를 날려 두 사람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두 사람은 쑥스러워 하면서도 솔직한 대답으로 트롯신들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

한편 '트롯신이 떴다' 출연진 나이는 주현미 나이 50세, 남진 나이 75세, 설운도 나이 63세, 김연자 나이 62세, 진성 나이 61세, 주현미 나이 60세, 장윤정 나이 41세, 붐 나이 39세, 정용화 나이 32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