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마흔파이브, 다이어트 성공...보디 프로필 촬영 진행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마흔파이브, 다이어트 성공...보디 프로필 촬영 진행했다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0.06.20 09: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캡처
사진=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마흔파이브가 다이어트에 성공에 이어 보디 프로필을 촬영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마흔파이브의 보디 프로필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마흔파이브' 허경환, 박영진, 김원효, 박성광, 김지호는 근육 저승사자 양치승과의 특훈을 통해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변신했다. 생애 첫 피트니스 대회 도전을 목표로 지옥 훈련을 했던 마흔파이브는 폭풍 감량에 성공, 탄탄하면서도 슬림해진 몸매로 변신했다.

허경환은 6.5kg, 박성광은 7kg, 박영진은 14kg, 김원효는 17kg 감량에 성공했다. 또한 김지호는 114kg에서 79kg으로 무려 35kg 감량에 성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3개월간 혹독한 다이어트 후 보디 프로필을 촬영하기 위해 이날 모인 마흔파이브는 "올해 첫 목표를 달성하는 날이다. 오늘만큼은 개그맨의 모습이 아닌 진지한 모습으로 촬영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미지 원본보기마흔파이브는 '상남자' 스타일로 찍고 싶다면서 웃음기 싹 뺀 진지한 표정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모두 180도 달라진 비주얼로 '짐승남'의 포스를 발산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단 3개월만에 30kg 이상 폭풍 감량으로 얼굴 윤곽선까지 달라져 화제를 모았던 김지호는 이번에는 슬림해진 근육질 몸매로 또 한번 놀라움을 선사했다. 김지호는 다이어트 전 입었던 청바지를 입고 사진을 찍었고, 마치 사람이 하나 빠져나온 듯한 폭풍 다이어트 흔적은 그동안 김지호가 쏟은 피나는 노력을 짐작케 하며 탄성을 불러왔다.

이를 본 전현무는 "3개월 만에 어떻게 저럴 수 있지", "옷 다 바꿔야겠네"라며 감탄사를 연발했고, 김숙은 "집에서 강아지도 못 알아봤다"는 믿지 못할 일화를 밝히기도 했다.

이와 함께 단순히 체중 감량에 그치지 않고, 피트니스 대회 출전하는 마흔파이브의 모습이 그려져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편,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본방송이 전파를 탄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