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허영만과 중식의 대가 이연복의 만남...두 고수의 인천 방문기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허영만과 중식의 대가 이연복의 만남...두 고수의 인천 방문기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0.06.19 12: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 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제공
사진=TV 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허영만, 이연복 나이가 주목받는 가운데 '중식의 대가' 이연복 셰프와 식객 허영만, 두 고수가 만났다.

19일(금일) 방송되는 TV 조선 '백반기행'에서는 중식으로 대한민국을 평정한 이연복 셰프와 함께 바다와 육지를 모두 아우르는 인천을 방문한다.

식객 허영만과 이연복 셰프 모두 '음식'이라면 일가견이 있는 만큼, 두 식객은 음식 앞에서 물러설 수 없는 팽팽한 기싸움을 펼쳤다.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그들의 이야기부터 두 눈을 사로잡는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낱낱이 공개된다.

두 식객은 시장 속 작은 중식당을 찾아간다. 그곳에 있던 '또 다른 고수'가 중식 하면 빼놓을 수 없는 화려한 웍질과 단련된 칼질을 선보인다. 시작부터 두 고수를 놀라게 한다. 눈이 휘둥그레진 이연복 셰프는 결국 고수 앞에서 칼을 뽑아드는데, 중식계 은둔의 고수와 이연복 셰프의 맞대결이 펼쳐진다.

이어서 간판도 없이 달랑 '해장국'만 써 붙인 배포 있는 집으로 발걸음 한다. 이연복 셰프는 "과거에 나이트클럽 좀 다니며 해장국으로 마무리했다"고 깜짝 고백하며 '좀 놀던 오빠' 면모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때마침 맑은 국물에 한우로 가득 채운 해장국이 등장하고, 해장하러 왔다 술을 부른다(?)는 이 국물의 비법을 파헤치기 위해 이연복 셰프가 주방으로 진격했다. 이연복 셰프가 비법을 알아냈을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허영만 나이는 74세며 이연복 나이는 62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