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샛별이' 지창욱X김유정, 수상한 면접 현장....묘한 분위기

'편의점 샛별이' 지창욱X김유정, 수상한 면접 현장....묘한 분위기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0.06.19 12: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편의점 샛별이' 제공
사진=SBS '편의점 샛별이'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편의점 샛별이' 인물관계도, 웹툰, 넷플릭스, 몇부작, 등장인물, 줄거리가 궁금한 가운데 지창욱, 김유정의 수상한 알바 면접 현장이 포착됐다.

18일 SBS '편의점 샛별이' 제작진은 지창욱과 김유정의 수상하고도 또 수상한 알바 면접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창욱은 김유정의 알바 지원서를 든 채 경계의 눈빛을 쏘고 있다. 꾀죄죄한 몰골, 한껏 쭈그러든 자세, 여기에 김유정을 보며 불안하게 흔들리는 동공까지, 쭈굴미(美) 가득한 점장 최대현의 캐릭터를 한 눈에 보여준다.

지창욱의 소심한 눈빛 공격을 받고 있는 김유정은 어떤 질문도 다 받아주겠다는 듯 당찬 포스를 뿜어낸다. 그러나 무슨 이유에서인지 지창욱은 여전히 떨떠름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일손을 도울 알바 지원자가 나타났음에도 반기기는커녕 의심의 눈빛을 쏘는 지창욱의 모습이 과연 이들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와 함께 김유정이 어떻게 편의점 알바생으로 채용되는 것일지 그 과정도 궁금해진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 등에서 지창욱이 김유정을 임시 알바생으로 뽑는 모습이 예고됐다. 과연 김유정은 어떤 방법으로 지창욱의 철벽 면접을 뚫은 것일까. 제작진은 "생각지도 못한 전개로 당황하는 지창욱의 모습이 펼쳐질 것"이라고 귀띔했다.

'편의점 샛별이'는 똘기 충만 4차원 알바생과 허당끼 넘치는 훈남 점장이 편의점을 무대로 펼치는 24시간 예측불허 코믹 로맨스다.

지창욱은 키 크고 훤칠한 훈남 편의점 점장 '최대현'을 맡았으며 김유정은 4차원 성격의 똘끼 소유자 알바생 '정샛별'역을 맡았다.

'편의점 샛별이'는 동명의 웹툰이 원작이며 넷플릭스 라인업 추가 여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편의점 샛별이'는 지창욱, 김유정, 한선화, 도상우, 솔빈, 김선영, 이병준, 음문석, 우현, 이윤희 등이 열연한다.

한편 '편의점 샛별이'는 16부작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