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Life & Culture 기타
삼성전자, 버건디색 입은 에어드레서 신모델 출시
  • 김백상 기자 104o@daum.net
  • 승인 2020.06.16 01:07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삼성전자가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에 버건디 색상을 적용한 신모델을 15일 출시했다.

(사진 = 삼성전자 제공)

삼성 에어드레서는 에어·스팀·건조·청정의 4단계를 거쳐 의류를 전문적으로 관리해 주는 혁신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버건디 미러’는 미러 소재에 감각적이고 신비감 있는 버건디 색상을 더해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에어드레서는 진동·소음 걱정없이 미세먼지까지 제거해 주는 ‘제트에어’, 옷에서 털어낸 먼지를 말끔히 없애주는‘미세먼지 필터’, 스팀만으로 없애기 힘든 냄새까지 제거하는 ‘UV 냄새 분해 필터’등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살균코스를 통해 의류에 묻은 인플루엔자, 아데노바이러스, 헤르페스바이러스 등의 바이러스,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등의 세균을 99.9% 제거해 준다.

특히, 대용량 모델은 최대 143cm의 긴 옷도 넣을 수 있는 ‘긴 옷 케어존, 4XL 사이즈의 큰 옷도 벽면에 닿지 않고 관리할 수 있는 ‘회전 키트’가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이달래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삼성 에어드레서는 차별화된 성능뿐만 아니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도입해 왔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는 제품을 적극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백상 기자  104o@dailysportshankook.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백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