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관광지․음식․숙박 패키지 할인행사

해남군, 관광지․음식․숙박 패키지 할인행사

  • 기자명 최지우 기자
  • 입력 2020.05.30 11: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객, 군민대상 10~50% 혜택, 코로나19 이후 관광활성화 주력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지우 기자] 해남군이 주요 관광지와 음식점, 숙박업소를 이용하는 외지 관광객들에게 최대 50%까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음달 5일부터 시작하는 이벤트는 땅끝전망대와 우수영, 우항리, 고산유적지, 두륜미로파크 등 군 직영 관광지 5곳과 음식점 83곳, 숙박업소 22곳, 민간운영 관광지 3곳이 참여한다.

이에 따라 관광객이 주요 관광지를 방문한 뒤 동참업소인 음식점과 숙박업소를 이용할 경우 1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해남 지역 음식점과 숙박업소를 이용한 뒤 군 직영 관광지 5곳을 방문할 때는 50% 저렴한 가격에 입장할 수 있다.

민간운영 관광지인 4est 수목원과 땅끝모노레일, 땅끝해양자연사박물관은 관광객과 군민을 구분하지 않고 모든 방문객에게 10% 저렴하게 입장권을 판매한다.

이와 함께 연호보리축제(5월 30일)와 해남미남축제 등 주요 축제기간 동안 군 직영 관광지 5곳은 무료로 개방된다.

군은 코로나19로 단체 관광이 크게 줄어든 추세속에서 지친 국민들에게 재충전의 기회를 마련하고, 개별 관광객들의 해남 방문을 지원하기 위해 이벤트를 추진하고 있다.

할인이벤트 동참업소에는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으며, 참여 업소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관광산업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안전한 생활방역을 병행하면서 방문객을 유도하기 위해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며 “국내여행수요에 대비한 다양한 관광 활성화 대책수립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