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X 아이앱 스튜디오 의류 컬렉션 출시

리그 오브 레전드 X 아이앱 스튜디오 의류 컬렉션 출시

  • 기자명 최정서 기자
  • 입력 2020.05.19 11: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라이엇 게임즈)
(사진=라이엇 게임즈)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세계적인 게임사 라이엇 게임즈가 아트 크루 아이앱 스튜디오(IAB STUDIO)와 협업해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의 가상 힙합 그룹 트루 데미지(True Damage)를 주제로 한 의류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아이앱 스튜디오 X 리그 오브 레전드 트루 데미지 컬렉션’은 라이엇 게임즈가 한국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첫 번째 라이선스 협업이다. LoL의 IP 트루 데미지(True Damage)를 주제로 후드 티셔츠, 조거 팬츠, 반팔 티셔츠, 반다나 네 가지 품목이 제작된다. 

트루 데미지는 LoL의 챔피언 키아나, 세나, 아칼리, 에코, 야스오로 구성된 가상 힙합 그룹으로 지난해 싱글 앨범 <자이언츠(GIANTS)>를 발매했으며, 작년 11월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약 8,788만 조회 수를 기록 중이다. 

25일부터 웍스아웃 온라인 스토어에서 유통된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만큼 추첨을 통해 구매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상품에 대한 상세 소개와 구매 방법은 이달 20일 아이앱 스튜디오 공식 인스타그램(@iabstudio)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아이앱 스튜디오는 예술과 상업의 경계를 넘나들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아트 크루로, 특히 매 시즌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의류 및 패션 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