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임희정, 아우디 홍보대사 위촉

KLPGA 임희정, 아우디 홍보대사 위촉

  • 기자명 김백상 기자
  • 입력 2020.05.11 12: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공식 딜러 아이언 오토, 의전차량으로 ‘아우디 Q7 45 TDI quattro’ 지원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KLPGA 루키 돌풍의 핵심 임희정이 11일 아우디의 부산·경남 공식딜러 ㈜아이언오토(대표 김민규) 브랜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임희정, 김민규 대표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좌로부터) (사진 = 갤럭시아SM 제공)
임희정, 김민규 대표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좌로부터) (사진 = 갤럭시아SM 제공)

이날 홍보대사로 선정된 임희정은 올시즌 ㈜아이언오토 로고가 새겨진 의상을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한다. 또한 아우디의 프리미엄 SUV ‘아우디 Q7 45 TDI quattro’를 의전 차량으로 이용하게 되며, ㈜아이언오토가 주최하는 브랜드 행사에 참석하는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임희정은 지난해 KLPGA루키로 주목받으며 올해 KLPGA의 홍보모델로도 발탁된 신예 골퍼다. 2019시즌에만 3승을 달성하고 신인상 포인트 2위에 오르는 등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어 그 누구보다 올 시즌 활약이 기대되는 선수다.

임희정 선수는 오는 14일부터 나흘 동안 열리는 KLPGA 챔피언십에 참가할 예정이다.

아이언오토 김민규 대표는 “KLPGA 최고의 라이징 스타 임희정 선수가 아이언오토의 홍보대사를 맡게 되어 기쁘며, 젊고 강인한 도전 정신에 주목해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올 시즌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백상 기자  104o@dailysportshankook.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