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체육지도자연맹-국제스포츠전략위원회-한국복싱진흥원, 업무협약 체결

한국체육지도자연맹-국제스포츠전략위원회-한국복싱진흥원, 업무협약 체결

  • 기자명 최정서 기자
  • 입력 2020.05.06 14: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체육지도자연맹)
(사진=한국체육지도자연맹)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한국체육지도자연맹은 4일 오전 10시 대한체육회 대회의실에서 국제스포츠전략위원회, 한국복싱진흥원과 대한민국 스포츠의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체육지도자연맹과 국제스포츠전략위원회, 한국복싱진흥원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하여 세 기관이 국제스포츠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교류 지원과 스포츠 분야 발전 및 선수관계자 역량 강화 관련 상호 협력 등 대한민국 스포츠발전에 기여할 예정이다.

한국체육지도자연맹 김재현 이사장은 “대한민국 스포츠 분야 발전에 있어 국제적인 네크워크가 필요한 가운데 국제스포츠전략위원회와 한국복싱진흥원의 협약을 통해 국제적인 네트워크 구축이 가능해져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이 협약을 시작으로 세 기관의 네트워크와 교류를 통해 많은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국제스포츠전략위원회 유승민 이사장은 “한국체육지도자연맹 및 한국복싱진흥원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국내외적으로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이 국제스포츠전략위원회와 협력을 통해 함께 발전하면 강한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 대한민국이 스포츠 강국이 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복싱진흥원 김주영 이사장은 “한국체육지도자연맹과 국제스포츠전략위원회와의 협약을 통해 선수와 선수관계자의 역량강화를 위해 협력하고, 체육발전에 한 발자국 더 나아갈 수 있게 된 것 같다. 또한 세 기관이 공식적인 파트너가 됨으로서 서로에게 좋은 시너지 효과를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