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투어 프로 10인의 초특급 레슨 이벤트 '타이틀리스트 투어 프로가 떴다'

KPGA 투어 프로 10인의 초특급 레슨 이벤트 '타이틀리스트 투어 프로가 떴다'

  • 기자명 김백상 기자
  • 입력 2020.04.30 14: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석완, 권성열, 김경태, 김도훈 753, 김우현, 김태훈, 박상현, 박준원, 이성호, 이원준

5월 11일 ~ 22일 (10일간 주말제외) 10명의 탑 랭킹 프로 선수들과의 다양한 주제의 레슨 프로그램 구성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 개인 구력, 핸디캡 등 프로필과 사용용품 업데이트 필수.
4월 29일 ~ 5월 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날짜와 주제를 선택해 ‘나의 골프 문제점과 사연’ 작성

'타이틀리스트 투어 프로가 떴다' 이벤트 공식 포스터 (사진 = 타이틀리스트 제공)
'타이틀리스트 투어 프로가 떴다' 이벤트 공식 포스터 (사진 = 타이틀리스트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타이틀리스트가 KPGA 투어프로 10명이 참가하는 특급레슨 이벤트를 실시한다. 

타이틀리스트는 오는 5월 11일부터 22일까지(총 10일간)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들을 위해 오직 타이틀리스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클래스가 다른 투어 프로 레슨 이벤트 '타이틀리스트 투어 프로가 떴다!'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김경태, 김태훈, 박상현 등 타이틀리스트 대표 브랜드 앰베서더 10인이 1일 특급 레슨 프로로 나선다.

이번 이벤트는 장기간 이어진 코로나19 사태로 지친 골퍼들에게 활력을 주고자 기획됐다.

‘드라이버 탄도 조절과 비거리 늘리기’부터 ‘아이언 정확도 높이기’, ‘페어웨이 우드 & 하이브리드 마스터하기’, ‘100m 내 웨지 샷 노하우’ 등 골퍼들이 가장 관심있어 하는 10가지 주제들로 구성된다.

이번 행사는 타이틀리스트 피팅 센터-수원에서 진행되며, 레슨 당 2명을 대상으로 진행해 개개인에게 맞춰진 집중된 레슨 환경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리스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전문 방역 업체를 통해 철저한 방역을 진행했으며, 수시로 소독을 실시하며 바이러스 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참여 고객들의 마스크 착용은 필수이며, 발열 체크와 손 소독을 진행할 예정이다. 단, 37.5도 이상의 발열 또는 기침이나 호흡 곤란이 있을 시에는 피팅 센터에 입장이 불가하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4월 29일(수)부터 5월 5일(화)까지 타이틀리스트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희망하는 날짜와 레슨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응모 조건은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응모 페이지에서 ‘나의 골프 문제점과 사연’을 작성하면 된다.

단, 원활한 레슨 진행을 위해 구력 및 핸디캡 등을 포함한 개인 골프 정보 프로필과 사용용품에 대한 마이백을 필히 업데이트 해야 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7일에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담당 프로와 촬영한 기념 액자(추후 제공)와 사인 모자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백상 기자 104o@dailysportshankook.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