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골프 X 카카오프렌즈 골프 컬렉션’ 론칭

‘휠라 골프 X 카카오프렌즈 골프 컬렉션’ 론칭

  • 기자명 김백상 기자
  • 입력 2020.04.24 00: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템 곳곳에 라이언, 어피치 등 귀엽고 친숙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반영... 젊고 발랄한 디자인 감각 극대화
휠라 골프 고유 헤리티지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반영한 색다른 디자인의 골프의류, 슈즈, 액세서리 선봬

카카오프렌즈 골프 X 휠라 골프 컬렉션 출시 (사진 = 카카오VX 제공)
카카오프렌즈 골프 X 휠라 골프 컬렉션 출시 (사진 = 카카오VX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골프 대중화가 가속화되면서 젊은 골퍼들의 유입이 늘고 있다. 필드 위 개성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골프웨어'에 대한 관심 또한 증가하는 가운데, 휠라골프(FILA GOLF)와 카카오프렌즈가 만나 눈길을 끈다.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가 운영하는 '휠라 골프(FILA GOLF)'는 24일 '카카오 VX'와 협업으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골프웨어에 담은 '휠라 골프 X 카카오프렌즈 골프 컬렉션'을 론칭한다. 

이번 컬렉션은 휠라 골프 고유 헤리티지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지닌 친숙함과 위트를 더해 구성한 27가지 아이템이 포함됐다. 골프 의류, 슈즈, 모자 등 아이템 곳곳에 라이언, 어피치 등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를 디자인 포인트로 사용해 재기 발랄한 에너지를 극대화했다. 젊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강조해 영 골퍼(young golfer)를 위한 이색 컬렉션을 제안한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뿐만 아니다. 기능과 실용성까지 갖췄다. 여름철 편안하게 입기 좋은 소재의 티셔츠, 냉감 베이스 레이어드넥에 팬츠도 골프 스윙에 최적화된 입체패턴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여성을 위한 베이직 큐롯 팬츠, 크롭 스타일의 티셔츠 등도 스타일과 활동성을 모두 갖췄다. 

휠라의 시그니처 컬러인 화이트, 레드, 네이비를 적절히 배치해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조한데 이어 라이언, 어피치 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포인트로 가미한 디자인은 즐겁고 유쾌한 골프 라이프를 돕는다. 

골프 슈즈도 컬렉션에 포함됐다. 독특한 측면 디자인과 플래그 패턴이 특징인 휠라 대표 어글리 슈즈 '디스럽터2'를 골프 슈즈로 변형시켜 카카오프렌즈 고유 컬러와 캐릭터 디자인을 입혔다. 라이언, 어피치 캐릭터가 포인트로 들어간 볼캡, 선캡 등 모자 6종도 영 골퍼를 위한 감각적인 필드룩에 생기를 더한다.

가심비를 중시하는 젊은 세대의 소비 트렌드까지 반영한 합리적인 가격대 또한 이번 콜라보 컬렉션의 장점이다. 

휠라 골프 X 카카오프렌즈 골프 콜라보 컬렉션은 24일부터 휠라 공식 온라인몰과 롯데 아이몰, 카카오프렌즈 골프 온라인몰 등 3곳에서 구매 가능하다. 해당 컬렉션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라이언, 어피치 비치백을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김백상 기자  104o@dailysportshankook.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