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스포츠단, 선수단 애장품 경매 및 판매 실시

SK 스포츠단, 선수단 애장품 경매 및 판매 실시

  • 기자명 이상민 기자
  • 입력 2020.04.22 14: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K 와이번스)
(사진=SK 와이번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상민 기자] SK 와이번스 최정의 사인 배트, SK나이츠 김선형의 농구화, SK스포츠 소속 최경주, 이보미 프로의 골프채가 자선 경매에 나온다.

SK와이번스와 SK나이츠, SK텔레콤 스포츠마케팅 그룹 소속 프로스포츠 선수로 구성된 SK스포츠가 ‘SK행복더하기-행복한 푸드 캠페인’의 기부금 조성을 위해 선수단 애장품 경매(26일) 및 판매(22일~30일)를 실시한다.

‘행복한 푸드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인해 학교 등교가 미뤄지고 있는 상황에서 제대로 된 식사가 어려워진 취약계층 아이들에게 식사류, 간식류, 유산균 등 필수 영양 식품으로 구성된 푸드 키트를 제공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4월 13일부터 실시된 이번 캠페인은 일주일 만에 SK스포츠 선수단 및 프런트를 비롯해 4900명이 넘는 팬들이 참여해 7300만원이 넘는 기부금이 모금됐다. SK스포츠는 하루라도 빨리 아동들의 결식 문제에 도움을 주고자 4월 21일에 1차로 취약계층 아동이 있는 200가구에 6600만원 상당의 푸드 키트를 먼저 보냈다. 이에 SK스포츠는 추가적인 기부 독려를 위해 SK스포츠 소속 선수단의 애장품 경매와 판매를 실시하기로 했다.

먼저 SK스포츠 소속 주요 선수들의 용품으로 구성된 애장품 경매는 아프리카TV를 통해 4월 26일 오후6시부터 8시까지 2시간 동안 실시간 라이브로 진행되며, SK와이번스 응원단이 참여해 응원단 인사, 팬 소통, 신규 응원가 소개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경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SK 와이번스)
(사진=SK 와이번스)

선수단 애장품은 4월 22일 오후 6시부터 4월 30일 오후 6시까지 판매되며 네이버 검색 창에 'SK 행복더하기'를 검색해 접속하면 애장품을 구매할 수 있다.

SK 와이번스 고객가치혁신본부 맹민호 PL은 “SK스포츠 소속 구단과 선수단의 참여뿐만 아니라 팬 여러분들의 관심과 동참이 있었기 때문에 짧은 시간 내에 큰 기부금을 모을 수 있었고 1차 선 배송도 할 수 있었다. 모두가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이번 캠페인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마지막까지 모두의 선한 마음들을 잘 모아 더 많은 취약계층 아이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행복한 푸드 캠페인’은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네이버 해피빈 페이지를 통해 기부 참여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