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Sports 골프
XGOLF, '황금연휴' 겨냥...제주부터 동해까지 골프 패키지 6종 기획강원부터 제주까지 전국 각지 단독 블록 패키지 6종
  • 김백상 기자 104o@daum.net
  • 승인 2020.04.22 12:27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국내 최대 골프 부킹 서비스 XGOLF(대표 조성준)가 이달 말부터 5월 초까지 이어지는 황금연휴를 맞아 '꿀연휴 국내투어 패키지' 6종을 선보인다.

델피노설악 골프앤리조트 (사진 = 엑스골프 제공)

이번 투어 상품은 오는 30일 부처님 오신날 부터 5월 5일 어린이날까지 최대 6일을 쉴 수 있는 연휴 기간을 겨냥해 기획됐다. 

강원과 충청, 전라, 경상, 제주 등 XGOLF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전국 각지의 골프장 6곳으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한반도 최남단에 위치해 이상 일교차에도 따뜻한 라운드가 가능한 제주 라헨느부터 동해 인근의 강원도까지 골프뿐 아니라 휴양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패키지가 마련됐다. 

특히 강원도에 위치한 델피노설악골프앤리조트는 아쿠아 월드와 온천 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가족과 함께 취향에 따라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복잡한 도심에서 잠시 벗어나 여유를 만끽하고 싶다면 강릉시 경포 해변과 인접한 샌드파인을 추천한다.

이밖에도 교통의 요지인 충청에서 즐길 수 백제CC와 전라도에 위치한 파인힐스CC, 경상도의 블루원상주CC 등이 예약 가능하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XGOLF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백상 기자  104o@dailysportshankook.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골프#XGOLF

김백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