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2, 안산그리너스FC, 24일 자체연습경기 아프리카TV 중계

K리그2, 안산그리너스FC, 24일 자체연습경기 아프리카TV 중계

  • 기자명 김백상 기자
  • 입력 2020.04.21 12: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윤화섭)가 오는 24일 오후2시 와~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자체 연습경기를 국내 최대 1인 미디어 플랫폼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한다.

(사진 = 안산그러너스FC 제공)
(사진 = 안산그러너스FC 제공)

안산은 K리그 개막이 한 달이 넘게 미뤄지고 있는 현 시점에서 영상 콘텐츠와 SNS 콘텐츠만으로는 팬들의 갈증을 해소하기에는 한계가 있다고 판단해 자체 연습경기를 '유저가 주인인 1인 미디어 플랫폼' 아프리카TV(각자대표 이사 서수길·정찬용)와 함께 생중계하기로 결정했다.

아프리카TV, SBS-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단독 송출될 예정인 이번 중계에는 총 5대의 카메라와 BJ뚜두봉(문성환 해설위원), 박용현 캐스터의 중계진이 동원되며, 실제 리그 경기와 같은 수준 높은 퀄리티로 진행 될 예정이다.

안산 박창희 단장은 "코로나19로 K리그 개막이 한 달 넘게 연기된 상황에서 조금이나마 팬들의 축구갈증을 해소해 줄 수 있는 오아시스 같은 경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팬들과 경기장에서 함께 할 수 없다는 것이 안타깝긴 하지만, 실제 리그 경기와 같은 경기력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중계는 뚜두봉 TV 아프리카TV 방송국(http://bj.afreecatv.com/msh8477), SBS-아프리카TV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SBS-아프리카TV채널은 딜라이브 송출 권역(154번)과 olleh tv(265번), B tv(136번)을 통해서도 중계방송 시청 예정이다.

김백상 기자  104o@dailysportshankook.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K리그 #축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