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전략 스마트폰 디자인 렌더링 공개

LG전자, 전략 스마트폰 디자인 렌더링 공개

  • 기자명 김백상 기자
  • 입력 2020.04.13 09: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출시 예정인 전략 스마트폰 디자인 렌더링 공개
'물방울 카메라', '대칭형 타원' 등 매력적인 디자인 구현

(사진 = LG전자 제공)
(사진 = LG전자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디자인의 매력에 빠지는 세련된 느낌을 추구했다. 디자인에 확실한 주제를 부여해 LG 스마트폰의 차별화 포인트를 강조할 것"
 
LG전자 (066570, www.lge.co.kr)가 내달 국내 시장에 출시 예정인 전략 스마트폰의 디자인 렌더링(rendering) 을 공개했다.
 
LG전자는 이번 렌더링을 통해 '물방울 카메라'와 '대칭형 타원'이 적용된 스마트폰 디자인을 선보였다. 보이는 디자인에서 그치지 않고, 손에 쥐었을 때 느낄 수 있는 편안함과 개성까지 담았다.
 
전략 스마트폰의 가장 큰 특징은 이른바 '물방울 카메라'다. 후면 카메라 3개와 플래시가 마치 물방울이 떨어지는 듯 세로 방향으로 배열되어 있다.
 
3개의 카메라 중 맨 위에 위치한 메인 카메라는 약간 돌출되어 고성능 카메라임을 암시하고 있다. 그러나, 나머지 2개의 카메라는 글라스 안쪽으로 배치되어 매끄럽고 심플한 이미지를 구현했다.
 
LG전자는 전면 디스플레이 좌우 끝을 완만하게 구부린 '3D 아크 디자인' 을 처음으로 적용했다.
 
후면 커버도 동일한 각도로 구부려 하단에서 보면 가로로 긴 타원형 모양이다. 종전의 직각 모양은 손과 닿는 부분에 빈 공간이 생겨 잘 밀착되지 않았다. 이와 달리 '3D 아크 디자인'은 타원형이기 때문에 손과 밀착되는 접촉면이 넓어져 착 감기는 '손맛'을 제공한다.
 
이로써 '3D 아크 디자인' 은 고객에게 편안함과 시각적 개성을 함께 표현한다. 아울러 한 손 사용의 자유로움을 구현할 뿐 아니라, 볼수록 만지고 싶은 매력을 발산한다.
 
신제품은 내달 국내 시장에 출시 예정이다.
 
LG전자 MC 디자인연구소 차용덕 연구소장은 "한 눈에 보아도 정갈하고, 손에 닿는 순간 매끈한 디자인의 매력에 빠지는 세련된 느낌을 추구했다"며 " 향후 출시되는 제품마다 디자인에 확실한 주제를 부여해 LG 스마트폰의 차별화 포인트를 강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백상 기자  104o@dailysportshankook.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