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덕아웃(dugout.com) 파트너십 체결

K리그-덕아웃(dugout.com) 파트너십 체결

  • 기자명 김백상 기자
  • 입력 2020.04.12 11: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이 영국에 기반을 둔 축구 전문 디지털 플랫폼 '덕아웃(dugout.com)'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사진 = 한국축구연맹 제공)
(사진 = 한국축구연맹 제공)

덕아웃은 축구 경기 하이라이트, 테마 영상 등 독창적인 영상을 제작, 배포하는 축구 영상 플랫폼으로, 전 세계 6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와 3억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FC바르셀로나, 리버풀, 맨체스터시티 등 90개 이상의 세계 유명 축구클럽 및 리그와 파트너십을 맺고 9개 언어로 제작된 영상 콘텐츠를 배포하고 있다.

연맹은 이번 시즌 K리그 개막 이후 '덕아웃'을 통해 연맹이 자체 제작한 K리그 인트로 영상, 매 라운드마다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과 선수 인터뷰, 경기장 현장 촬영 영상 등 '리얼타임’ 콘텐츠, 과거 영상을 활용한 ‘아카이브’ 콘텐츠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연맹 관계자는 “덕아웃이라는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K리그를 더 큰 시장에 알릴 기회라고 생각한다. 전 세계 6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K리그 팬층을 확대시킬 뿐 아니라 리그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백상 기자  104o@dailysportshankook.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