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오지현ㆍ임희정ㆍ박현경, 파마리서치프로덕트와 후원 계약 체결

KLPGA 오지현ㆍ임희정ㆍ박현경, 파마리서치프로덕트와 후원 계약 체결

  • 기자명 김백상 기자
  • 입력 2020.04.09 11: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KLPGA 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오지현(24, KB금융그룹), 임희정(20, 한화큐셀), 박현경(20, 한국토지신탁)이 파마리서치프로덕트(대표이사 김신규, 강기석)와 서브 스폰서 계약을 체결했다.

(좌부터)임희정, 오지현, 김신규 대표, 박현경 (사진 = 갤럭시아SM 제공)
(좌부터)임희정, 오지현, 김신규 대표, 박현경 (사진 = 갤럭시아SM 제공)

세 선수는 올 한해 파마리서치프로덕트의 대표 브랜드인 '리쥬란' 로고가 표기된 옷을 입고 투어에 나선다.  

KLPGA 투어에서 6승을 올린 오지현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리쥬란과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올 시즌이 더욱 기대된다. 작년보다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지난 시즌 데뷔해 메이저 1승 포함 3승을 기록중인 임희정은 "2020시즌부터 리쥬란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고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리쥬란 제품을 통해 피부가 좋아지는 효과만큼 이번 시즌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현경은 "평소에 좋아하던 리쥬란 후원을 받게 돼서 너무 감사하게 생각한다. 좋은 성적과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소감을 전했다.

한편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재생의학 기반의 제약 바이오기업으로, PN 성분의 의료기기 '리쥬란', c-PDRN 성분의 코스메틱 '리쥬란힐러' 등 에스테틱 전반의 포트폴리오를 통해 피부미용 시장에서 각광 받고 있다.

김백상 기자  104o@dailysportshankook.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