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OLF, ‘당일부킹’ 신규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무료 라운드 제공

XGOLF, ‘당일부킹’ 신규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무료 라운드 제공

  • 기자명 김백상 기자
  • 입력 2020.04.08 15: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국내 최대 골프 부킹 서비스 XGOLF(대표 조성준)가 ‘당일부킹’ 신규오픈을 기념해 오는 9일(목)부터 한 달간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 엑스골프 제공)
(사진 = 엑스골프 제공)

‘당일부킹’ 서비스는 라운드 당일이나 전일 17시 이후로도 원하는 때에 자유롭게 예약이 가능하도록 XGOLF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서비스이다. 기존에는 라운드를 가기 최소 하루 전 17시까지만 예약이 가능했었지만 이번 시스템 보완으로 좀 더 편한 부킹이 가능해 졌다.

이번 신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9일 부터 5월 5일 까지 해당기간내에 XGOLF ‘당일부킹’ 서비스를 이용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주중 무료 라운드(각 1팀권) 혜택을 제공하고, 10명에는 XGOLF에서 부킹 예약 시 사용 가능한 5만원 할인권도 제공한다.

또한 XGOLF와 제휴 된 300여개의 골프장을 매일 3팀까지 예약이 가능한 총무회원 1년권도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증정한다.

한편, 당일예약은 골프장의 당일 잔여 타임에 한해 오픈되고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익일 타임은 예약일자 기준 17시부터 예약할 수 있다. 또한 예약 접수시간을 기준으로 2시간 이후 타임 예약이 가능하다.

‘당일부킹’ 관련 내용은 XGOLF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백상 기자  104o@dailysportshankook.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XGOLF #엑스골프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