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Life & Culture 방송·연예
이찬원 진또배기? 울긴왜울어? 라디오스타, 이찬원 "과거 홍진영 오디션 광탈"
  •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0.04.08 12:40
  • 댓글 0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이찬원 진또배기, 울긴왜울어가 관심인 가운데 이찬원이 과거 홍진영의 오디션에 참가했다가 탈락했던 일화를 공개했다.

1일에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오늘은 미스터트롯’ 특집으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출연했다.

이날 이찬원은 홍진영에게 광탈 당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이찬원은 “사실 선배님이 ‘홍진영의 남동생을 찾는 콘텐츠’를 한 적이 있다. 오디션을 봤는데 도전하자마자 광탈했다. 전 정통 트로트 스타일이고 선배님은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스타일이니 그랬던 것 같다”고 말했다. 

홍진영은 “이찬원을 깐 거라고 하기보다는 제가 담을 수 있는 그릇이 아니라고 생각했다”라며 변명했다. 이에 김국진은 “그럼 거기에 담은 사람들은 뭐가 되는 거냐”라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구라는 “거기서 안 되길 잘 했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찬원은 “13명 중에 5명이 ‘미스터트롯’에 출연했다. 제가 가장 높이 올라왔어요”라고 말했다. 

이찬원은 훈훈한 비주얼과 탁월한 노래실력을 바탕으로 '찬또배기'라는 애칭을 얻으며 사랑받았다

한편 이찬원은 가수 나훈아의 ‘울긴 왜 울어’를 선곡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찬원진또배기#라디오스타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