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Life & Culture 방송·연예
어서와 인물관계도? 몇부작? 등장인물작? 줄거리? 김명수X신예은 나이? 어서와, 봄볕 아래 김명수의 애처로운 눈물
  •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0.04.08 12:37
  • 댓글 2
사진=KBS2 ‘어서와’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어서와' 인물관계도, 몇부작, 등장인물작, 줄거리, 김명수X신예은 나이가 주목받는 가운데 김명수가 봄볕 아래에서 굵은 눈물을 떨어트린다.

김명수는 오직 ‘한 여자’로 인해 ‘인간 남자’로 변하는 새하얀 고양이 홍조 역을 맡았다. 지난 방송에서 홍조는 자신을 사람으로 변화시키는 김솔아(신예은) 곁을 맴돌다 ‘묘한 감정’을 품게 됐고, 이에 김솔아의 생각, 마음, 아픔까지 이해하려 노력을 기울이는, 두근거리는 행보로 누리꾼들의 심장을 뛰게 만들었다.

이와 관련 김명수가 봄볕이 잘 드는 벤치에 앉아 굵은 눈물을 뚝뚝 떨구고 있는 ‘한낮의 울음’이 포착돼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극중 홍조가 심장 언저리를 쓸어내리며 벤치에 털썩 주저앉는 장면. 눈물이 차오르던 홍조는 이내 눈물방울을 떨궜고, 급기야 참았던 울먹임마저 토해낸다. 과연 맑은 날 홍조가 울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홍조의 심장을 떨게 만든 충격적인 사건은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어서와'는 남자로 변하는 고양이와 강아지 같은 여자의 미묘한 반려 로맨스 드라마다.

김명수는 때떄로 사람으로 변신하는 고양이 홍조역, 신예은은 사람을 좋아하고 지키려드는 강아지 같은 인물 김솔아 역을 맡았다.

'어서와'는 김명수, 신예은, 서지훈, 윤예주, 강훈, 안내상, 조련, 김여진, 전배수, 전익령 등이 열연을 펼치고 있다.

한편 '어서와'는 32부작이다. 김명수 나이는 29세, 신예은 나이는 23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어서와인물관계도#어서와몇부작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2
전체보기
  • macmaca 2020-04-09 16:19:25

    아니면 한국식으로 휴대폰이나 휴대전화라고 하여, 번역할때 미국.유럽식으로 정확하게 번역되도록 시야를 넓혀보는것도 좋습니다. 저는 성균관대 출신인데, 국사 성균관 자격가진 Royal 성균관대에서 연기예술을 공부한 신예은양의 연기력에 관심을 가지고 "어서와"를 시청하고 있습니다. 더 높은 시청률로 도약하기 바라며, 영미권이나 유럽에서도 관심가지는 계기를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삭제

    • macmaca 2020-04-09 16:18:26

      어서와 10회에서 신예은양의 술취한 연기는 아주 좋습니다. 진짜 술먹고 연기에 임한듯한 인상을 받았습니다. 여러가지 표정연기도 좋습니다. 갈수록 더 재미있는 드라마가 될 것 같습니다. 촬영팀이 다양한 각도에서 잡아내는 신예은양의 표정도 좋습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핸드폰이란 용어의 사용입니다. 핸드폰이란 용어는 동남아시아에서 국지적으로 쓰이는 용어라, 미국.유럽에서 잘 쓰이는 Celluar phone,

      Cell phone, Mobile phone이란 용어를 쓰면 더욱 세계적인 공감대를 얻는데 도움이 될 것 입니다.   삭제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