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인물관계도? 몇부작? 등장인물작? 줄거리? 김명수X신예은 나이? 어서와, 봄볕 아래 김명수의 애처로운 눈물

어서와 인물관계도? 몇부작? 등장인물작? 줄거리? 김명수X신예은 나이? 어서와, 봄볕 아래 김명수의 애처로운 눈물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4.08 12:37
  • 2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어서와’ 제공
사진=KBS2 ‘어서와’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어서와' 인물관계도, 몇부작, 등장인물작, 줄거리, 김명수X신예은 나이가 주목받는 가운데 김명수가 봄볕 아래에서 굵은 눈물을 떨어트린다.

김명수는 오직 ‘한 여자’로 인해 ‘인간 남자’로 변하는 새하얀 고양이 홍조 역을 맡았다. 지난 방송에서 홍조는 자신을 사람으로 변화시키는 김솔아(신예은) 곁을 맴돌다 ‘묘한 감정’을 품게 됐고, 이에 김솔아의 생각, 마음, 아픔까지 이해하려 노력을 기울이는, 두근거리는 행보로 누리꾼들의 심장을 뛰게 만들었다.

이와 관련 김명수가 봄볕이 잘 드는 벤치에 앉아 굵은 눈물을 뚝뚝 떨구고 있는 ‘한낮의 울음’이 포착돼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극중 홍조가 심장 언저리를 쓸어내리며 벤치에 털썩 주저앉는 장면. 눈물이 차오르던 홍조는 이내 눈물방울을 떨궜고, 급기야 참았던 울먹임마저 토해낸다. 과연 맑은 날 홍조가 울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홍조의 심장을 떨게 만든 충격적인 사건은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어서와'는 남자로 변하는 고양이와 강아지 같은 여자의 미묘한 반려 로맨스 드라마다.

김명수는 때떄로 사람으로 변신하는 고양이 홍조역, 신예은은 사람을 좋아하고 지키려드는 강아지 같은 인물 김솔아 역을 맡았다.

'어서와'는 김명수, 신예은, 서지훈, 윤예주, 강훈, 안내상, 조련, 김여진, 전배수, 전익령 등이 열연을 펼치고 있다.

한편 '어서와'는 32부작이다. 김명수 나이는 29세, 신예은 나이는 23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