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시즌3 박지현 직업? 하트시그널 시즌3, 천인우-박지현 서로 선택...임한결 선택에 삼각관계 형성

하트시그널 시즌3 박지현 직업? 하트시그널 시즌3, 천인우-박지현 서로 선택...임한결 선택에 삼각관계 형성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4.08 12: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제공
사진=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3' 박지현 직업이 관심인 가운데 '하트시그널3'가 2회로 이어지며 더 흥미진진한 추리가 이어졌다.

1일 오후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에서는 각자가 준비한 선물을 고르며 서로의 직업, 나이을 공개하는 출연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6명의 입주자들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라'는 말에 고민에 빠졌다. 다음날 아침 임한결과 천인우는 식탁에서 얘기를 나눴고, 그 시각 박지현도 일어나 출근을 준비했다. 전날 박지현의 출근 시간을 알아뒀던 임한결과 천인우는 모두 그를 기다리고 있었고, 임한결은 박지현을 위해 식사 계획을, 천인우는 카풀 계획을 세뒀다. 

임한결은 박지현을 위해 아침을 준비하고 기다렸고 그 시각 천인우는 박지현의 방 앞에서 그를 기다렸다. 천인우는 박지현이 방을 나서는 소리를 듣고 "혹시 태워드릴까요"라고 물었고, 계단 아래로 내려가던 두 사람은 주방 안의 임한결을 보지 못하고 그대로 집을 나섰다. 천인우와 박지현은 출근하며 소소한 이야기를 나누며 서로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임한결은 동료에게 박지현의 첫 인상을 언급하며 "딱 처음 만났을 때부터 웃으면서 들어오더라. 잘 웃는 모습이 되게 좋았다"면서 아침에 박지현과 천인우가 함께 출근한 것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했다.

그날 저녁 임한결과 박지현, 서민재, 이가흔은 함께 식사를 준비했다. 임한결은 "오늘 아침에 급하게 나가셨나보다. 원래 아침을 드신다고 해서 아침을 차려놓고 기다리고 있었다"고 말해 박지현을 놀라게 만들었다. 박지현은 이에 "그럼 내일 먹으면 되겠다"고 말하며 웃었고 임한결은 "어제 그 빵집 좋아한다고 해서 사왔다. 나도 좋아하는 곳이다"고 말하며 '직진'했다.  

나이와 직업이 모두 공개된 후 '썸벤져스'는 신구 예측단을 나눠 러브라인 추리를 펼쳤고 실제 입주자들의 러브라인은 기존 예측자들이 맞추게 됐다. 예측대로 임한결과 천인우는 박지현을 선택, 이가흔은 천인우를 택했다. 서민재는 임한결, 정의동은 서민재를 택하며 꼬여버린 러브라인에 불을 지폈다.

한편 박지현은 일본 와세다대학교 4학년으로 의학전문대학원 의사 지망생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