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유, 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에 후원금 1억 원 쾌척

태유, 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에 후원금 1억 원 쾌척

  • 기자명 이기운 기자
  • 입력 2020.04.07 21: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해 큰 힘 보태

엑스포 후원금 기탁식 모습(왼쪽부터 김진호 조직위 민간위원장, 양승조 충남도지사, 신일수 태유 대표이사, 최홍묵 계룡시장) 
엑스포 후원금 기탁식 모습(왼쪽부터 김진호 조직위 민간위원장, 양승조 충남도지사, 신일수 태유 대표이사, 최홍묵 계룡시장) 

[데일리스포츠한국 이기운 기자]  건설회사 ‘태유’가 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에 후원금 1억원을 쾌척했다.

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는 7일 계룡문화예술의전당에서 양승조 충남도지사와 최홍묵 계룡시장, 김진호 조직위 민간위원장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 기탁식을 가졌다.

신일수 태유 대표이사는 “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는 충청남도 계룡시에서 개최하는 최초의 국제행사”라며 “전 세계인들에게 대한민국의 위상을 알리는 의미 있는 행사이기에 엑스포 성공개최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동참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자리에서 양 지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전 세계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상황에서도 기부를 실천한 ㈜태유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엑스포의 차질 없는 준비에 더욱 탄력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 최 시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격려와 성원을 보내준 데 대해 감사하며 행사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2020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는 ‘케이-밀리터리(K-military), 평화의 하모니’를 주제로 오는 9월 18일부터 10월 4일까지 17일간 계룡시 계룡대 비상활주로 일원에서 펼쳐진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