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여자친구 모모? 김희철♥모모 나이차이? 77억의 사랑, 김희철 "강원도 산불 악플 때문에 기부 공개"

김희철 여자친구 모모? 김희철♥모모 나이차이? 77억의 사랑, 김희철 "강원도 산불 악플 때문에 기부 공개"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4.06 11: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77억의 사랑’ 방송 캡처
사진=JTBC ‘77억의 사랑’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김희철 여자친구 모모, 김희철♥모모 나이차이가 주목받는 가운데 김희철이 남몰래 했던 기부를 공개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밝혔다.  

3월 30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77억의 사랑’에서는 각국을 대표하는 77청춘들이 등장해 연예인의 기부 행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출연진은 최근 뜨거운 화제였던 '이시언의 100만 원 기부 논란'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에 MC 김희철은 지난해 강원도 산불 화재 당시 선행을 했음에도 뭇매를 맞았던 과거를 떠올렸다.

김희철은 “지난해 강원도 산불이 났을 때 내 고향이기도 해서 제일 먼저 기부를 하고 기부를 한 사실은 비공개로 하자고 한 후 난 내 일을 하고 있었다”며 “그런데 회사에서 전화가 와서 기부 사실을 공개하자고 하더라. 댓글로 욕을 엄청 먹고 있다는 것이 그 이유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희철은 “기부가 어느 순간 눈치 게임이 된 것 같다. 어떤 이슈가 생겼을 때 기부를 조금만 늦게 해도 타깃이 되어 사냥을 당한다. 이제는 액수로 기부 배틀을 벌이는 것 같다”며 일부 악플러의 기부 강요를 꼬집었다.

김희철은 트와이스 멤버 모모와 공개열애 중이다.

한편 김희철 나이는 38세, 모모 나이 25세로 두 사람은 13살 차이가 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