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혜림 남자친구 신민철? 나이차이? 부럽지, 7년간 연애스토리 공개 "꿈꾸는 것 같다"

원더걸스 혜림 남자친구 신민철? 나이차이? 부럽지, 7년간 연애스토리 공개 "꿈꾸는 것 같다"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4.06 11: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제공
사진=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원더걸스 혜림 남자친구 신민철, 나이차이가 주목받는 가운데 7년째 연애 중인 원더걸스 혜림과 태권도 선수 신민철이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출격한다. 

4일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약칭 부럽지) 측은 공개 연애 1일 차 원더걸스 혜림과 남친 신민철 커플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3월 14일 깜짝 공개 연애 선언과 파파라치 컷까지 공개되며 큰 관심을 모은 혜림과 신민철 커플이 ‘부럽지’를 통해 7년 간의 비밀 연애 스토리와 첫 공개 연애 모습들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매니저를 통해 포털 메인을 장식한 자신들의 열애 기사를 본 혜림은 “꿈꾸고 있는 것 같아”라며 깜짝 놀라면서도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고. 남자친구 신민철도 “신기하다”라며 어안이 벙벙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열애 사실이 공개된 직후 수많은 지인들로부터 연락을 받은 혜림-신민철 커플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애정 넘치는 투샷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머리를 맞대고 스마트폰을 보고 있는 모습과 마주보며 미소를 짓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앞으로 어떤 ‘부럽지 샷’들이 펼쳐질지 기대를 끌어올린다.

'부럽지' 커플 중 가장 오래된 혜림-신민철 커플의 첫 공개 연애 스토리는 6일(금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부러우면 지는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남자친구 신민철은 익스트림 태권도의 선구자로 태권도 시범단인 코리안 타이거즈와 국기원 태권도 시범단의 주장을 맡았던 실력자 태권서 선수다. 그는 ‘마리텔V2’에 출연해 540도 돌려차기로 ‘병뚜껑 챌린지’의 최강자로 등장한 바 있다. 

한편 혜림 나이는 29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