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태현 박시은 딸 입양? 진태현♥박시은 나이? 동상이몽 시즌2, 진태현 위한 박시은의 빅피처...반전 취미생활 공개

진태현 박시은 딸 입양? 진태현♥박시은 나이? 동상이몽 시즌2, 진태현 위한 박시은의 빅피처...반전 취미생활 공개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4.06 11: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제공
사진=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진태현 박시은 딸 입양, 진태현♥박시은 나이가 관심인 가운데 박시은이 진태현을 위해 선사한 '빅 픽처'는 무엇일까.

6일(금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박시은의 철저한 계획에 울고 웃은 진태현의 롤러코스터 같은 하루가 공개된다. 

이날 박시은은 진태현이 좋아하는 것들로만 채운 태현 맞춤형 풀코스를 준비했다. 먼저 박시은은 진태현이 가장 좋아하는 장소로 그를 데려갔다. 독특한 인테리어에 디제잉 장비까지 갖춰진 장소에 도착한 진태현은 “나의 홈타운”이라며 행복해했다. 이후 의문의 방으로 들어간 진태현은 익숙하게 전신 탈의를 시작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든 태현의 반전 취미생활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심지어 젤리를 못 먹게 하는 박시은이 평소와 달리 진태현에게 먼저 젤리를 건네는가 하면, ‘단맛 마니아’인 그를 위해 ‘단맛 3종 세트’까지 손수 준비했다. 이에 스튜디오 MC들은 “배우자가 안 하던 짓을 하면 제일 불안하다.”, “생일이냐”라며 박시은에게 다른 꿍꿍이가 있는 건 아닌지 의심했다.

마지막으로 박시은은 진태현과 ‘정선비’ 정한울의 깜짝 만남을 주선했다. 반가움도 잠시, 정한울은 진태현에게 “긴장 좀 하셔야겠다”라고 경고했다. 이어 박시은의 부탁으로 정한울이 준비한 코스가 공개되자 진태현은 공포에 떨었다고.

박시은은 1980년 생으로 41세, 진태현은 1981년 생으로 40세다.

한편 이들은 최근 보육원에서 만난 대학생 딸을 입양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