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령 나이? 남편 이기수? 아들? 미운우리새끼 깜짝 등장...'기대↑'

김성령 나이? 남편 이기수? 아들? 미운우리새끼 깜짝 등장...'기대↑'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4.05 09: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제공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김성령 나이, 남편 이기수, 아들 등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가운데, '방부제 미모' 배우 김성령이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MC로 나선다.

김성령은 5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출연해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으로 母벤져스는 물론 시청자들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 김성령이 등장하자 스튜디오에서는 "20대보다 예쁜 배우"라며 폭풍 칭찬이 쏟아졌다. 이에 김성령은 "그 말을 30대에도 듣고, 40대에도 또 들었다"라며 수줍어했지만 쑥스러움은 잠시뿐, 빵빵 터지는 반전 입담을 뽐내 주변을 폭소케 만들었다.

특히, 평소 유머 감각 폭발하는 아들 에피소드를 大방출하며 '미우새' 자식들을 둔 어머니들과 남다른 공감대를 형성했다. 아들에게 자신은 어떤 엄마인지 물어봤다가 생각지도 못한 답변에 충격을 받았던 웃픈(?) 일화를 고백하는가 하면, "우리 아들은 엄마가 예쁘다고 생각 안 한다"라며 설움을 토로해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김성령은 "갈수록 해야 할 일이 더 많아진다"라며 자신만의 특급 동안 관리 비법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한편, 이날 스튜디오에는 '미운 우리 새끼' 아들로 새롭게 합류한 배우 이태성의 어머니도 첫 출연해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녹화장을 들었다 놨다 한 김성령의 특급 활약은 5일 밤 9시 5분 방송될 '미우새'에서 공개된다.

한편, 김성령의 나이는 1967년생으로 올해 54세다. 김성령은 지금의 남편 이기수와 1996년에 결혼했으며 슬하에 두 자녀가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