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경애 나이? TV는 사랑을 싣고, 그 후 이야기...신현돈과의 만남

개그맨 이경애 나이? TV는 사랑을 싣고, 그 후 이야기...신현돈과의 만남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4.03 10: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1 ‘TV는 사랑을 싣고’ 제공
사진=KBS1 ‘TV는 사랑을 싣고’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개그맨 이경애 나이가 관심인 가운데 ‘TV는 사랑을 싣고’가 봄을 맞이하여 그들의 재회 이후 이야기, 봄 특집 일명 ‘새봄은 사랑을 싣고’를 야심 차게 준비했다.

되찾은 인연으로 인생이 바뀐 사람들과 궁금했던 재회 후 이야기가 봄 특집 '새봄은 사랑을 싣고' 1, 2부에 걸쳐 전격 공개된다. 1부는 3일(금일) 방송된다.

두 번째로 만난 출연자는 항상 유쾌한 모습의 코미디언 이경애. 그녀는 고생만 하다 돌아가신 어머니의 마지막 소원인 ‘대학 입학’을 36세란 늦은 나이에라도 이룰 수 있게 해준 신현돈 연극반 선생님을 찾기 위해 ‘TV는 사랑을 싣고’에 도움을 요청했었다. 방송 당시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어린 시절부터 홀로 가장 역할을 하며 36세까지 대학 입시를 미룰 수밖에 없었던 이경애의 학창 시절 이야기는 큰 화제를 모았는데. 특히 가는 곳마다 고달픈 어린 시절과 돌아가신 어머니를 떠올리며 눈물을 흘리는 이경애의 모습은 보는 사람들의 눈물을 자아내어 지금도 ‘레전드’ 편으로 회자되고 있다고. 

이경애가 운영하는 떡볶이 가게에 신현돈 선생님을 초대했다는 소식을 듣고 불시검문에 나선 2 MC와 함께 촬영 당일 못 다한 이야기와 재회 뒷이야기를 나눴다는데. 이후 선생님께 어묵과 떡 선물도 보내고 자주 연락하며 살뜰히 챙기고 있다는 이경애. 그뿐만 아니라 이경애는 촬영 당일 식당에서 고3 때 담임선생님의 아내를 우연히 만난 것을 계기로 고달팠던 학창 시절 힘이 되어준 고2, 고3 담임선생님과도 소중한 인연을 이어 가고 있다고 밝혀, 기막힌 인연에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TV는 사랑을 싣고'는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