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정수♥김현진 근황? 나이? 연애의 맛 시즌3, 윤정수♥김현진 공개 열애 시작 "오늘부터 1일"

윤정수♥김현진 근황? 나이? 연애의 맛 시즌3, 윤정수♥김현진 공개 열애 시작 "오늘부터 1일"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4.03 10: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조선 '연애의 맛3' 방송 캡처
사진=TV조선 '연애의 맛3'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윤정수♥김현진 근황, 나이가 궁금한 가운데 윤정수♥김현진이 공식 커플로 등극했다.

2019년 12월 19일 오후 방송된 TV CHOSUN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번째 : 연애의 맛’ (이하 ‘연애의 맛3’)에서는 윤정수, 김현진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본격적인 열애를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윤정수는 김현진을 위해 새벽부터 이벤트를 준비했다. 스케이트장에서 데이트를 즐긴 뒤 윤정수는 김현진을 마사지하는 곳으로 안내했고, 그는 다시 스케이트장으로 돌아가 영상과 현수막 등을 준비했다.

이벤트를 위해 준비한 영상 속에서 윤정수는 “이걸 하면서 많은 추억도 쌓았고, 재미있는 일도 있었고 방송 끝나고 우리는 잘 만날 수 있을까? 그런 걱정, 고민, 생각을 많이 했어”라며 “나와 깊은 인연을 이어갈 수 있다면 지금 나에게 대답을 해주면 나도 더 잘할 수 있도록 노력을 할게. 괜찮다면 마음을 보여줄래?”라고 속마음을 고백하며 김현진에게 연애를 제안했다.

이에 김현진은 “답하면 굴러서 내려와요?”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김현진은 머리 위로 동그라미를 그리며 고백을 받아들였다.

윤정수는 김현진에게 다가가 포옹했고 방송엔 ‘오늘부터 1일’이란 자막이 나오며 커플 탄생을 알렸다.

한편 윤정수 나이는 1972년생으로 올해 48세이며 김현진 나이는 1989년생으로 올해 32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