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남자의 기억법, 인물관계도? 몇부작? 줄거리? 등장인물? 원작? 로운? 문가영 나이? 그 남자의 기억법, 김동욱 문가영과 포옹 "내 여자친구"

그 남자의 기억법, 인물관계도? 몇부작? 줄거리? 등장인물? 원작? 로운? 문가영 나이? 그 남자의 기억법, 김동욱 문가영과 포옹 "내 여자친구"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4.02 10: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그 남자의 기억법' 방송 캡처
사진=MBC '그 남자의 기억법'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 남자의 기억법' 인물관계도, 몇부작, 줄거리, 등장인물, 원작, 로운, 문가영 나이가 관심인 가운데 김동욱이 문가영을 자신의 여자친구라고 말했다. 

1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 9회에서는 이정훈(김동욱 분)이 여하진(문가영)을 걱정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정훈은 자신에게 온 팬들의 선물 가운데 협박 편지를 발견했다. 이정훈은 곧장 여하진에게 달려갔고, 여하진은 혼자 영화를 보느라 연락이 되지 않았다.

특히 이정훈은 정서연(이주빈)이 죽기 전 비슷한 방식의 협박 편지를 받았던 것을 떠올렸다.

이정훈은 건장한 남자 무리 틈에 여하진을 발견하고 도로 위를 질주해 여하진에게 향했다. 이어 이정훈은 여하진을 자신의 품으로 당겼다.  

이정훈은 남자들에게 "남자친구다. 사람 붙잡고 뭐 하고 있었냐"고 물었고, 여하진은 "내가 잘 못 한거다. 잠깐 한 눈을 팔다가 박았다"고 말했다.  

이후 여하진은 이정훈과 이야기를 나누며 설렘을 드러냈고, "저한테 전화 엄청 많이 하셨네요?"라며 물었다.

이정훈은 "오해하지 말아요. 누구나 걱정할 만한 상황이었잖아요. 밤도 늦었고. 혼자 영화 보러 간다는 사람이 연락도 안 되니까"라며 선을 그었고, 여하진은 "그래서 하경이한테까지 전화하시고 영화관까지 가보신 거구나. 알았어요. 오해 안 할게요"라며 미소 지었다.

'그 남자의 기억법'은 과잉기억증후군으로 1년 365일 8760시간을 모조리 기억하는 앵커 이정훈과 열정을 다해 사는 라이징 스타 여하진의 상처 극복 로맨스다.

김동욱은 보도국 기자이자 앵커 이정훈을 맡았으며 문가영은 이슈메이커 배우 여하진을 맡았다.

'그 남자의 기억법'은 김동욱, 문가영, 윤종훈, 김슬기, 이주빈, 김창완, 길해연, 장영남, 이승준, 차광수 등이 열연한다.

원작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 없으며 32부작이다.

로운은 문가영과 열애설에 휩싸인 탑아이돌로 특별출연 했다.

한편 문가영 나이는 25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