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승현 나이? 빚? 스캔들? 배우 김정훈 나이? 인생다큐 마이웨이, 이승현 "고교 얄개 시절 김수현급 인기였다"

배우 이승현 나이? 빚? 스캔들? 배우 김정훈 나이? 인생다큐 마이웨이, 이승현 "고교 얄개 시절 김수현급 인기였다"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4.02 10: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방송 캡처
사진=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배우 이승현 나이, 빚, 스캔들, 배우 김정훈 나이가 주목받는 가운데 이승현이 영화 ‘고교얄개’ 개봉 당시 인기에 대해 밝혔다. 

1일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영화 '고교 얄개'로 큰 사랑을 받았던 배우 이승현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꼬마신랑 김정훈 배우가 "만나는게 2년 된거 같다. 전집 장사한다는 얘기는 들었는데 와보는건 처음이다"라며 설레는 마음으로 친구 이승현을 만나러 향했다. 이승현은 "'고교 꺼꾸리군 장다리군'이라는 영화가 있었다. 우리 둘이서 주제곡도 만들었었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정훈은 "들으니까 기억이 난다"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고교 얄개' 시리즈로 당대 최고의 아역 스타로 입지를 다진 이승현은 "그때 당시에 인기를 지금 배우로 비유해서 이야기하자면 원빈, 장동건, 김수현 그 정도의 인기"라고 밝혔다. 

이승현은 “당시 학생으로서 출연료를 100만원 받았다. 1970년대 후반 회사원 월급이 12만원이었던 시절이었다”고 설명했다. 

이승현은 유학길 1년 만에 여배우와의 스캔들, 어머니의 사업 실패를 겪으며 내리막길을 걸어야 했다.

한편 이승현, 김정훈 나이는 60세로 동갑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