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어서와 인물관계도? 몇부작? 등장인물작? 줄거리? 김명수X신예은 나이? 어서와, 묘해지는 관계...본격적인 로맨스

드라마 어서와 인물관계도? 몇부작? 등장인물작? 줄거리? 김명수X신예은 나이? 어서와, 묘해지는 관계...본격적인 로맨스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4.01 13: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어서와’ 제공
사진=KBS2 ‘어서와’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드라마 '어서와' 인물관계도, 몇부작, 등장인물작, 줄거리, 김명수X신예은 나이가 주목받는 가운데 김명수·신예은·서지훈의 본격적인 삼각관계 형성을 알리는 관전 포인트 세 가지가 공개됐다.

1일(금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어서와’는 남자로 변하는 고양이와 강아지 같은 여자의 미묘한 반려 로맨스 드라마다. 오직 한 여자로 인해 인간 남자로 변하는 고양이 홍조(김명수), 사람에게 상처받아도 사람을 사랑하는 김솔아(신예은), 혼자를 자처하며 속을 쉽게 드러내지 않는 공방 카페 주인 이재선(서지훈) 등 새로운 캐릭터들이 펼쳐내는 색다른 로맨스가 신선한 감성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분에서는 뜨거운 감정을 품은 홍조, 김솔아, 이재선이 한 지붕 아래에서 맞닥뜨리게 되는 돌격 엔딩이 펼쳐지면서 아찔한 긴장감을 형성, 흥미진진함을 배가시켰다. 이와 관련 이번 주 5, 6, 7, 8회에서 펼쳐질 어서와의 시작점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정리해봤다. 

‘어서와’ 3회에서 홍조는 자신이 오직 김솔아로 인해 ‘인간 남자’로 변할 수 있게 됐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이에 홍조는 호기심 반, 의구심 반으로 김솔아를 따라다니던 끝에 ‘보살펴주고 싶다’는 감정을 품었고, 김솔아가 다른 남자 이재선과 있는 모습을 보자 불같은 질투심이 끓어오르면서 인간 남자의 모습을 드러내버렸다. 한 여자를 향해 시선을 고정하게 된 홍조가 앞으로 어떤 ‘직진 로맨스’를 선보일지, 더욱이 인간과 고양이를 오가는 묘인(猫人)의 사랑은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폭증시키고 있다.

'어서와' 4회에서 김솔아는 자신도 모르게 두 명의 남자와 아슬아슬한 관계를 펼치게 됐다. 남자로 변하는 고양이인 줄 모르고 홍조의 임시 보호를 자처, 한 집 살이를 하게 됐고, 10년 동안 바라만 보던 짝사랑 상대 이재선과 부지불식간에 가까워졌던 것. 두 남자의 관심을 동시에 받고 있는 김솔아의 마음은 누구에게로 향할 것인지, 그리고 김솔아의 선택은 어떤 결과를 이끌어 낼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어서와' 3회에서 이재선은 누군가 자신에게 가까이 다가오는 것을 꺼려해 벽을 쌓다가도, 양부모에게 입양됐다는 아픈 속사정을 스스로 털어놓는 모습으로 예측불허의 행보를 보여줬다. 무엇보다 이재선은 김솔아에게 고양이를 잘 돌봐주라며 냉정하게 조언하다가도, 김솔아가 다치자 깜짝 놀라 손을 감싸 쥐는가하면 키스를 할 듯 김솔아에게 성큼 다가서는 미스터리한 감정선을 드러냈다. 좀처럼 가늠할 수 없는 이재선에게는 어떤 사연이 숨어있을지, 그리고 김솔아에게 품은 감정의 정체는 무엇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어서와'는 남자로 변하는 고양이와 강아지 같은 여자의 미묘한 반려 로맨스 드라마다.

김명수는 때떄로 사람으로 변신하는 고양이 홍조역, 신예은은 사람을 좋아하고 지키려드는 강아지 같은 인물 김솔아 역을 맡았다.

'어서와'는 김명수, 신예은, 서지훈, 윤예주, 강훈, 안내상, 조련, 김여진, 전배수, 전익령 등이 열연을 펼치고 있다.

한편 '어서와'는 32부작이다. 김명수 나이는 29세, 신예은 나이는 23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