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 약속 인물관계도? 몇부작? 등장인물? 출연진? 박하나 나이? 박영린 나이? 위험한 약속, 박영린 강성민 제안에 고세원 배신

위험한 약속 인물관계도? 몇부작? 등장인물? 출연진? 박하나 나이? 박영린 나이? 위험한 약속, 박영린 강성민 제안에 고세원 배신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4.01 13: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위험한 약속' 방송 캡처
사진=KBS2 '위험한 약속'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위험한 약속' 인물관계도, 몇부작, 등장인물, 출연진, 박하나 나이, 박영린 나이가 관심인 가운데 박영린이 강성민의 유혹에 넘어갔다.

3월 31일 방송된 KBS 2TV ‘위험한 약속’에선 혜원(박영린)이 준혁(강성민)의 주문대로 장기이식 수술자를 바꿔치기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준혁은 혜원을 덫에 빠트리곤 “이번 일 끝나면 너 센터장에 오를 거야. 아버지랑 얘기 끝났어”라 넌지시 말했다.

혜원의 분노엔 “너 이대로 못 보내. 너도 강태인과 결혼 다시 생각하고 있잖아. 이번 일 매듭짓고 나랑 다시 시작해. 그럼 돼”라며 집착을 보였다. 태인(고세원)은 그런 둘의 관계를 의심하나 물증을 찾진 못했다.

이 와중에 일섭(강신일)에게 장기를 기증하겠다는 공여자가 나타나면 태인도 숨을 돌렸다.

준혁은 "강태인도 이미 알고 있을지 몰라. 그래서 너 막은 거야. 이런 상황에서 그 아버지 수술이 너랑 무슨 상관이야. 혜원아, 한 번만 눈 감으면 너랑 우리 병원 다 산다고"라고 설득했다. 

이에 혜원은 준혁의 말을 따르기로 했고 이 둘의 대화를 우연히 목격한 만종은 준혁이 이식자를 일섭에서 한 회장으로 바꾸려고 했다는 걸 알고 경악했다.

'위험한 약속'은 박하나, 고세원, 강성민, 박영린, 이창욱 등이 열연한다.

박하나는 의리파 트러블메이커 '차은동'역, 고세원은 냉철한 에프스포츠그룹 이사 '강태인'역을 맡았다. 

한편 '위험한 약속'은 100부작이다.

박하나 나이는 36세, 박영린 나이는 37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