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별나! 문셰프 인물관계도? OST? 등장인물? 촬영지, 줄거리? 에릭&고원희 나이? 유별나 문셰프, 에릭vs고원희 살벌한 기싸움

유별나! 문셰프 인물관계도? OST? 등장인물? 촬영지, 줄거리? 에릭&고원희 나이? 유별나 문셰프, 에릭vs고원희 살벌한 기싸움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4.01 13: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유별나! 문셰프' 제공
사진=채널A '유별나! 문셰프'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유별나! 문셰프' 인물관계도, OST, 등장인물, 촬영지, 줄거리, 에릭&고원희 나이가 궁금한 가운데 에릭과 고원희가 ‘유별나! 문셰프’에서 살벌한 신경전을 벌인다. 

채널A 금토드라마 짭쪼로맨스 ‘유별나! 문셰프’가 문승모(에릭), 유벨라(고원희)의 쟁쟁한 기 싸움을 공개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2회에서는 한집에 같이 살게 된 문승모와 유벨라의 모습이 그려졌다. 쌀쌀맞은 집주인 문승모와 말 한마디도 지지 않는 유벨라의 만남은 초반부터 시청자들에게 긴장감은 물론 색다른 케미로 웃음을 선사했다. 

이 가운데 두 사람의 불꽃 튀는 아이 콘택트가 포착돼 이목을 끈다. 목소리를 높이고 있는 듯한 에릭의 모습과 이에 당황한 유벨라의 모습은 두 사람 사이에 어떠한 일이 벌어졌는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유벨라는 화가 난 눈빛으로 문승모를 쏘아보고 있어 이들의 만만치 않은 싸움을 예감케 한다. 

뿐만 아니라 싸움이 순식간에 크게 번지며 두 사람 중 한 사람이 집을 나가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진다고 해 시청자들의 다양한 추측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에릭은 스타 셰프 문승모 역, 고원희는 기억을 잃고 사고뭉치로 전락한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유벨라 역을 맡았다.

'유별나! 문셰프'는 에릭, 고원희, 안내상, 길해연, 차정원, 최광제, 고도연, 이승철, 이승연, 장재호 등이 열연한다.

안코드가 부른 OST ‘Getting good’ 이 3월 28일 공개됐다.

유별나 문셰프 촬영지의 경우 단양군의 관공명소들이 드라마 속에서 촬영지로 소개된다.

한편 에릭 나이는 1979년생으로 올해 42세이며 고원희 나이는 1994년생으로 올해 27세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