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혜정 전남편 서용빈? 유혜정 나이? 딸?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2, 유혜정 "성형 그만하라는 말에 상처, 사진 잘 안찍는다"

유혜정 전남편 서용빈? 유혜정 나이? 딸?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2, 유혜정 "성형 그만하라는 말에 상처, 사진 잘 안찍는다"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4.01 13:1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 제공
사진=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유혜정 전남편 서용빈, 유혜정 나이, 딸이 주목받는 가운데 유혜정이 사진을 안 찍는 이유를 공개했다. 

3월 25일 방송된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이하 '우다사2')에서는 생애 첫 가족사진 촬영에 나선 유혜정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혜정의 딸이 엄마의 사진을 남기기 위해 먼저 가족 사진을 찍자고 제안했다. 딸이 엄마에게 “왜 사진을 안 찍냐”고 묻자 유혜정은 “사진을 보면서 옛날을 상기시키는 게 씁쓸하다”고 제작진 인터뷰에서 털어놨다.

유혜정은 “저는 열심히 일하면서 재미있게 살고 싶은데 마음의 상처를 주는 말을 하는 사람이 있었다. ‘주사 좀 그만 맞아라’, ‘성형 좀 그만해라’ 한다”며 “그래서 어떤 것도 남기고 싶지 않았다”고 고백했다. 

갑작스러운 제안이었지만, 유혜정과 어머니 모두 셋이 함께 찍은 가족사진이 없다는 생각에 사진관으로 향했다. 세 모녀는 첫 가족사진 촬영 후 인화를 기다리며 "울컥하다"고 말했다. 또 서규원 양은 "우리 셋이 살면서 찍은 사진이 없었는데 이제야 가족이 완성된 느낌이다"라고 눈물을 글썽였다. 

유혜정도 "많은 일을 겪으면서 아픈 상처가 많다고 생각했는데 그 한 장의 사진이 아픈 상처를 바닷물이 쓸어가듯 없애주는 느낌이었다. 내가 마음속으로 계속 미소가 지어지는 거 보니까 이게 치유구나 싶었다"고 밝혔다. 

유혜정은 1999년 프로야구 선수 서용빈과 결혼했지만 결혼 8년 만인 2007년 이혼했다.

한편 유혜정 나이는 48세며 슬하에 딸 1명이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