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숙♥이두희 나이? 부러우면 지는거다, 지숙♥이두희 레이서 커플로 변신

지숙♥이두희 나이? 부러우면 지는거다, 지숙♥이두희 레이서 커플로 변신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3.30 11: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제공
사진=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지숙♥이두희 나이가 관심인 가운데 지숙, 이두희가 커플 서킷 슈트를 입고 레이서로 변신한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30일(금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에서는 지숙 이두희 커플이 '서킷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진다.

지숙, 이두희 커플은 ‘부럽지’를 통해 셀프 공기청정기 만들기, 셀프 프로필 사진 찍기 등 환상의 ‘금손 커플’다운 이색 데이트를 보여줘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번 주에는 두 사람이 ‘스피드 레이서’로 변신해 ‘서킷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서킷’은 지숙의 남자친구 이두희의 취미생활로, 과거 연인이 되기 전 이두희가 지숙의 마음을 얻기 위해 데려갔던 ‘서킷장’에서 커플로서는 처음으로 데이트를 하게 된 것. 

공개된 사진 속에는 블랙의 서킷 슈트와 헬멧을 커플로 맞춰 입은 지숙과 이두희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지숙과 이두희의 로맨틱한 '헬멧 뽀뽀' 모습은 '부럽지 샷'을 예고하며 보는 이들까지 설레게 만든다.

이두희는 서킷 위를 폭풍 질주하며 이제껏 보여주지 않은 카리스마와 '업텐션'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레이서 꿈나무' 지숙은 드리프트에 도전해 미친 열정을 뿜어냈다고 해 과연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한편 이두희 나이는 38세, 지숙 나이는 31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