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라 김지현 나이? 남편 직업? 아들? 아빠본색, 김지현 "남편 처음 만났을 때 두아이 아빠"

룰라 김지현 나이? 남편 직업? 아들? 아빠본색, 김지현 "남편 처음 만났을 때 두아이 아빠"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3.30 11:4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아빠본색’ 방송 캡처
사진=채널A’ 아빠본색’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룰라 김지현 나이, 남편 직업, 아들이 관심인 가운데 룰라 김지현이 연하 남편과 함께 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29일 방송된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90년대 대표 그룹인 룰라 메인 보컬로 활동했던 김지현과 그녀의 남편 홍성덕이 ‘아빠본색’ 새 식구로 출연해 최초로 일상을 공개했다.

그녀는 자기 소개를 하면서 "4년차 엄마 김지현입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 첫 출연한 남편 홍성덕 씨는 직업을 묻는 질문에 “부동산 업계에 종사하다가 지금은 경기도 많이 안 좋아져서 임대업만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두 사람의 영상이 이어졌다. 김지현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제가 먼저 사람들에게 공표했다. ‘나 성덕이 좋아’ 이렇게 친구들에게 얘기했다. '이 사람은 확실히 날 좋아한다. 근데 본인이 입장이 있기 때문에 나한테 대시를 못하는 거다' 싶었다”고 입을 열었다.

김지현은 “남편이 (이혼한 두 아들의 아빠라는) 처지가 있어 먼저 대시 하지 못 한다는 걸 알았기에 내가 먼저 프러포즈했다”라고 밝혔다.

남편 홍성덕은 “항상 고맙고 미안한 사람”이라며 김지현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고 이에 김지현은 “남편을 사랑하기 때문에 아이의 엄마가 된다는 것에 주저하거나 고민하지 않았다”라며 말해 감동을 줬다.

한편 김지현 나이는 49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