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용 아나운서 이혼? 나이? 전부인? 아들? 배연정 나이? 모던패밀리 이재용 "프리랜서가 만만치 않더라"

이재용 아나운서 이혼? 나이? 전부인? 아들? 배연정 나이? 모던패밀리 이재용 "프리랜서가 만만치 않더라"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3.28 12: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모던 패밀리' 방송 캡처
사진=MBN '모던 패밀리'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이재용 아나운서 이혼, 나이, 전부인, 아들이 주목받는 가운데 MBN '모던 패밀리'에서는 이재용 아나운서가 사업을 구상하기 위해 국밥집을 운영하는 배연정을 찾아갔다.

이날 이재용 아나운서는 배연정에 대해 “사실 연예계에서는 사업으로 성공한 것으로 유명한 분”이라며 “인터뷰를 통해 듣긴 했지만 창업을 하든 뭘 하든 성공할 수 밖에 없는, 운명을 개척해 내는 힘이 있는 분”이라고 평가했다.

이어진 장면에서 배연정은 “나는 깜짝 놀란 것이 저 사람(이재용 아나운서)이 예능을 나왔다는 것에 놀랐고 이제야 인생을 시작하는구나 싶더라”고 말했다.

이에 이재용 아나운서는 “프리로 나오고 보니까 이 동네가 만만한 동네도 아니고, 애가 올해 초등학교 들어가는 8살이고 가장이고, 나이는 차고 그러다 보니 여러 가지 생각이 났다. 여기가 항상 고정적으로 뭔가가 들어오는 건 아니지 않느냐”며 “프로그램이 없을 때의 생각을 하지 않을 수가 없었다”고 사업에 눈을 돌리는 이유를 전했다.

이후 이재용 아나운서는 “왜 밖에서 나와 프리 선언을 하는지 가족 보듯이 걱정이 됐다”는 배연정의 말에 “그동안 안 해봤던 것들에 대한 갈증이 컸다”고 답했다.

이재용은 2003년 전부인과 결혼 11년만에 이혼 소식을 전한 바 있으며 이재용은 슬하 2남으로 큰 아들이 있으며, 재혼 후 낳은 늦둥이 아들까지 총 2명의 아들이 있다.

한편 이재용 아나운서 나이는 1966년생으로 올해 56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