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남자의 기억법, 인물관계도? 몇부작, 줄거리, 등장인물, 원작, 로운? 문가영 나이? 그 남자의 기억법, 김동욱 문가영에 이별 통보 "다신 만나지 말자"

그 남자의 기억법, 인물관계도? 몇부작, 줄거리, 등장인물, 원작, 로운? 문가영 나이? 그 남자의 기억법, 김동욱 문가영에 이별 통보 "다신 만나지 말자"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3.26 11: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그 남자의 기억법' 방송 캡처
사진=MBC ‘그 남자의 기억법'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 남자의 기억법' 인물관계도, 몇부작, 줄거리, 등장인물, 원작, 로운, 문가영 나이가 궁금한 가운데 김동욱이 문가영에게 계약 연애를 끝내자고 말했다.

25일 방송된 MBC ‘그 남자의 기억법’에선 하진(문가영)이 정훈(김동욱)의 외면에 큰 상처를 받는 장면이 그려졌다.

과거 하진과 서연(이주빈)을 둘도 없는 절친. 정훈은 차분히 과거를 돌아보다 서연의 이야기 속 하나가 하진이란 사실을 알게 됐다. 하나는 서연이 부르던 하진의 애칭이었다.

이날 하진은 영화 예매율이 1위를 달리자 정훈에 계약연애를 연장하다고 조심스럽게 제안했다. 이에 정훈은 "기간은 상관없다. 원하는대로 늘려라"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정훈은 "하진씨 좋은 사람이다.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다. 진심이다"고 말해 하진을 설레게 했다.

그는 “앞으로 연락하고 만나는 일 없었으면 좋겠다”며 “어차피 그건 다 가짜니 상관 없다”고 말했다. 이에 여하진은 황당하다는 목소리로 이유를 물었고 “하진씨와 나 며칠 전까지만 해도 모르는 사이였다. 각자 원래의 사이로 돌아가는 것뿐이다. 간단하다”고 설명했다. 결별 기사는 영화가 극장에서 내려가면 내라고 제안했다. 

하지만 누군가 두 사람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몰래 찍었고, 현상된 사진에서 이정훈의 얼굴에 난도질을 했다.

'그 남자의 기억법'은 과잉기억증후군으로 1년 365일 8760시간을 모조리 기억하는 앵커 이정훈과 열정을 다해 사는 라이징 스타 여하진의 상처 극복 로맨스다.

김동욱은 보도국 기자이자 앵커 이정훈을 맡았으며 문가영은 이슈메이커 배우 여하진을 맡았다.

'그 남자의 기억법'은 김동욱, 문가영, 윤종훈, 김슬기, 이주빈, 김창완, 길해연, 장영남, 이승준, 차광수 등이 열연한다.

원작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 없으며 32부작이다.

로운은 문가영과 열애설에 휩싸인 탑아이돌로 특별출연 했다.

한편 문가영 나이는 25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