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남자의 기억법 인물관계도? 몇부작? 줄거리? 등장인물? 원작? 로운? 문가영 나이? 그 남자의 기억법, 김동욱-문가영 심쿵하는 백허그

그 남자의 기억법 인물관계도? 몇부작? 줄거리? 등장인물? 원작? 로운? 문가영 나이? 그 남자의 기억법, 김동욱-문가영 심쿵하는 백허그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3.25 13: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그 남자의 기억법' 제공
사진=tvN '그 남자의 기억법'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 남자의 기억법' 인물관계도, 몇부작, 줄거리, 등장인물, 원작, 로운, 문가영 나이가 주목받는 가운데 김동욱-문가영의 기습 백허그가 포착돼 심장을 요동치게 한다.

지난 3-4회에는 이정훈(김동욱)과 여하진(문가영)의 2주간의 기간한정 쇼윈도 연애가 시작돼 심장을 두근거리게 했다. 특히 ‘젠틀한 폭군’이라 불리는 과잉기억증후군 앵커 이정훈을 향한 여하진의 거침 없는 직진과 이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는 정훈의 모습이 담기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앞으로 두 사람의 연애가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증폭시킨 상황이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김동욱과 문가영의 심쿵 백허그 스킨십이 담겨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더욱이 김동욱은 문가영을 향해 스윗한 미소를 짓고 있어 심쿵을 유발한다. 문가영은 처음 보는 김동욱의 다정한 눈빛에 깜짝 놀란 듯 눈을 떼지 못하고 있다. 특히 앞서 김동욱은 쇼윈도 연애 동안 마주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전제 조건을 달았던 바. 어떤 이유로 두 사람이 야심한 밤에 다시 만나게 된 것인지,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앞서 극중 김동욱의 첫사랑 이주빈(정서연)과 문가영이 과거 친구였다는 사실이 밝혀졌고, 나아가 김동욱이 문가영과 이주빈의 관계에 의문을 품는 모습이 엔딩에 담긴 바. 김동욱에게 어떤 심경의 변화가 생긴 것인지 관심을 증폭시킨다.

'그 남자의 기억법'은 과잉기억증후군으로 1년 365일 8760시간을 모조리 기억하는 앵커 이정훈과 열정을 다해 사는 라이징 스타 여하진의 상처 극복 로맨스다.

김동욱은 보도국 기자이자 앵커 이정훈을 맡았으며 문가영은 이슈메이커 배우 여하진을 맡았다.

'그 남자의 기억법'은 김동욱, 문가영, 윤종훈, 김슬기, 이주빈, 김창완, 길해연, 장영남, 이승준, 차광수 등이 열연한다.

원작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 없으며 32부작이다.

한편 문가영 나이는 25세이며 로운은 문가영과 열애설에 휩싸인 탑아이돌로 특별출연 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