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박영선 나이? 봉영식 교수 나이? 우다사, 봉영식 남사친으로 출연 "박영선과 잘 만나고 있다"

모델 박영선 나이? 봉영식 교수 나이? 우다사, 봉영식 남사친으로 출연 "박영선과 잘 만나고 있다"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3.25 13: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2' 제공
사진=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2'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모델 박영선 나이, 봉영식 교수 나이가 궁금한 가운데 봉영식 교수가 MBN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이하 '우다사2') 패널로 출연한다. 

25일(금일) 오후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이하 '우다사2') 3회에서는 권오중과 봉영식이 우다사 시스터즈와 리얼 러브 토크를 나눈다.  

시즌1에서 모델 박영선의 ‘썸남’으로 등장해 로맨티시스트의 면모를 자랑했던 봉영식은 시즌2에서는 ‘남사친’ 자격으로 인연을 이어간다. ‘우다사’ 멤버들의 모임 장소에 그가 나타나자, 시즌2 새 멤버인 유혜정-이지안-정수연은 “실제로 보니 더 잘 생겼다” “주위에 팬이 많다”며 격하게 환호한다.

이 같은 인기에 대해 봉영식은 쑥스러워하지만, “방송이 나간 후, 주위서 좀 알아보시긴 한다”며 “지나가던 할머니와 손녀가 ‘저 아저씨가 그 아저씨래~’라며 수군거리는 정도?”라며 웃는다.

신동엽은 “박영선과 현재 어떻게 지내고 있냐”라고 묻고, 봉영식은 “저희가 나이도 같고 사는 동네도 비슷하다 보니, 좋은 친구로 잘 지내고 있다”고 에둘러 말한다.

한편 박영선 나이는 52세며 봉영식 나이는 정확히는 안 알려져 있으며 40대후반~50대초반으로 추정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