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 매니저? 이승윤 나이? 아내(부인)? 아들? 라디오스타, 이승윤 "레드벨벳 예리 아버지께 DM 받았다"

이승윤 매니저? 이승윤 나이? 아내(부인)? 아들? 라디오스타, 이승윤 "레드벨벳 예리 아버지께 DM 받았다"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3.25 13: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이승윤 매니저, 이승윤 나이, 아내, 아들이 궁금한 가운데 이승윤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레드벨벳 예리의 아버지에게 메시지를 받은 사연을 공개한다.

25일(금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윤은혜, 홍혜걸, 안현모, 이승윤이 출연하는 ‘니 몸 사용설명서’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이승윤은 레드벨벳 예리의 아버지로부터 DM(다이렉트 메시지)을 받은 사연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예리 아버지가 이승윤에게 '저 예리 아버지인데요'라며 직접 메시지를 보낸 것. 이 가운데 이승윤과 예리는 SNS 등을 통해 나이를 뛰어넘는 우정을 선보인 바 있어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이승윤이 동료 개그맨 유민상, 박휘순 때문에 '몸짱'이 됐다고 털어놓는다. 특히 과거 보디빌딩 대회에서 상까지 탔을 정도. 보디빌딩 대회 공식 포즈를 연달아 선보여 웃음을 유발한다.   
 
그러나 ‘몸짱’이 된 이승윤에게 부작용이 뒤따랐다. 극심한 운동 중독으로 체중이 급격하게 빠졌던 것. 너무나도 핼쑥한 그의 모습에 연관 검색어로 ‘암 투병’까지 등장했다고. 이어 이이경의 은밀한 질문에 그가 한껏 당황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이승윤 매니저로 출연한 강현석이 온라인에서 불거진 채무 논란으로 소속사를 그만두고 이승윤도 함께 방송에서도 하차한 바 있다.

이승윤의 아내는 출판사 교정 담당으로 근무 중이며 아들이 하나 있다.

한편 이승윤 나이는 44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