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나이? 윤은혜 김종국 X맨? 라디오스타, 윤은혜 여전한 소녀장사...김구라 업고 활보

윤은혜 나이? 윤은혜 김종국 X맨? 라디오스타, 윤은혜 여전한 소녀장사...김구라 업고 활보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3.25 13: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윤은혜 나이, 윤은혜 김종국 X맨이 주목받는 가운데 윤은혜가 ‘라디오스타’에서 여전한 ‘소녀 장사’ 파워를 보여준다. 

25일(금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윤은혜, 홍혜걸, 안현모, 이승윤이 출연하는 ‘니 몸 사용설명서’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윤은혜가 김구라를 등에 업고 스튜디오를 활보한다. 윤은혜는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서 괴력을 보여주며 '소녀 장사'에 등극, 강호동에게 그 힘을 인정을 받기도 했다. 이런 그녀의 힘을 직접 목격한 출연진들은 입을 다물지 못한다.   
 
'라디오스타' 덕분에 '보야르 원정대'의 진실을 알게 됐다고 털어놓는다. 앞서 게스트로 출연했던 김수로가 '보야르 원정대' 촬영 당시 뱀 소굴을 대신 들어가 준 윤은혜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 바 있다. 이에 윤은혜는 "방송 보고 깜짝 놀랐다!"며 자신의 입장을 밝힌다.  

또한 3년 만에 예능에 출연한 윤은혜는 최근 녹화에서 "매일 밤 만나는 사람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디. 이에 김구라는 김종국을 직접 언급한다. 과거 윤은혜와 김종국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윤은혜 나이는 37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