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핀현준♥박애리 나이차이? 살림남 시즌2, 팝핀현준 어머니의 박애리에 대한 애정에 "사생팬?"

팝핀현준♥박애리 나이차이? 살림남 시즌2, 팝핀현준 어머니의 박애리에 대한 애정에 "사생팬?"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3.25 13: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사진=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팝핀현준♥박애리 나이차이가 관심인 가운데 팝핀현준 어머니가 박애리의 사생팬이 된 이유는 무엇일까.

25일(금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박애리를 향한 팝핀현준 모자의 수상한 애정 공세가 펼쳐진다.

지인으로부터 한 통의 전화를 받은 팝핀현준 어머니는 전화를 끊은 이후 갑자기 며느리 박애리의 눈치를 살피기 시작했다.

이날 어머니가 어떤 전화를 받은 것인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현준은 입맛이 없다는 박애리에게 디저트를 먹으러 가자고 하는가 하면 손수 생선의 가시를 발라 주며 박애리를 살뜰하게 챙겼다. 평소와는 사뭇 다른 현준을 어머니는 “이상한 일일세”라며 의심의 눈초리로 쳐다봤다.

현준 또한 각종 보양식을 해주며 박애리를 과도하게 챙기는 어머니에게 “오늘 사생팬인데”라며 평소와 다른 어머니의 행동을 지적했다.

박애리를 두고 경쟁하듯 애정 공세를 펼치던 두 사람 사이에 묘한 분위기가 형성돼 대체 팝핀현준 모자에게 어떤 숨겨진 사연이 있는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팝핀현준의 나이는 1979년생으로 올해 42세, 박애리의 나이는 1977년생으로 올해 44세로 두 사람은 2살 차이가 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